카테고리 - 여행, 생활
어금니 쪽이 아파서 보니 잇몸 고름 차 있는 거 같은데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1
- 조회수
- 1,485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 잇몸에 고름이 차있다면 상태를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약을 드시는 것도 좋겠지만 평상시에 가글,스케일링,양치에 꼭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 잇몸에 고름이 차있다면 상태를 정확하게 모르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약을 드시는 것도 좋겠지만 평상시에 가글,스케일링,양치에 꼭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388
|
|
150
|
|
87
|
|
87
|
|
84
|
|
|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이사 왔는데 도어락 비밀번호가 전에 쓰던 사람이 설정해둔거라 바꾸려고해요 |
80
|
78
|
|
75
|
|
74
|
|
71
|
|
70
|
|
69
|
|
68
|
|
63
|
|
63
|
|
61
|
|
61
|
|
60
|
|
|
쑥이 신선해서 대량 샀는데, 양이 많아서 좀 덜어서 쑥차 한 번 만들어보려고요 ㅎ 쑥차 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58
|
|
집에서 혼자 염색하다가 여기저기 튀어서 엄마오면 뒤지게 맞을 것 같은데 염색약 지우는 법 빨리 알려주세요!! |
54
|
2026-06-11 07:20:56
어금니 쪽이 아파서 보니 잇몸 고름 차 있는 거 같은데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