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잡초처럼 필요 없는 나무 제거하려고 합니다. 근사미 제초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근사미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11,212회
- 좋아요
- 2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근사미는 주로 산소 봉분 근처에서 나무와 잡초를 제거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나무를 가급적 밑둥에(뿌리에) 가까운 위치에서 톱으로 절단하고 구멍을 뚫어서 근사미 원액을 주입시키면 됩니다.
나무가 크다면 구멍을 여러개 뚫으셔서 넣으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근사미는 주로 산소 봉분 근처에서 나무와 잡초를 제거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나무를 가급적 밑둥에(뿌리에) 가까운 위치에서 톱으로 절단하고 구멍을 뚫어서 근사미 원액을 주입시키면 됩니다.
나무가 크다면 구멍을 여러개 뚫으셔서 넣으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5
|
|
15
|
|
15
|
|
|
복도 물청소 할때 사용할 수 있는 습식 청소기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고 흡입력 쎈 청소기로 추천해 주세요. |
15
|
15
|
|
15
|
|
15
|
|
15
|
|
|
비 올 때 딸아이랑 커플로 신을 크록스 레인부츠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 저렴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
15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2026-06-09 14:24:09
잡초처럼 필요 없는 나무 제거하려고 합니다. 근사미 제초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근사미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