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반영구아이라인제거 받고 싶은데 통증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736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병원에 따라 다른데요.
요즘은 마취주사 맞고 해서 통증은 별로 없지만 마취주사 맞을때 통증이 있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취크림으로 진행하는경우 많이 따갑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제거 후 시간 지나면 붓기와 멍 올라온다고하니 관리 잘 해주셔야 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미니텀블러 귀엽고 휴대도 편해보이더라고요! 미니텀블러 인기 많고 귀여운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반지 레이어링해서 끼니까 너무 예쁘네요 레이어드 반지 예쁜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보험계약대출 때문에 그러는데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5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읽어보고 싶은데 무료로 읽을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시맨틱에러 인기가 많네요 시맨틱에러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아이 장난감 좀 정리하려고요! 대형 비닐봉투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5

    악마의 발톱 근육통에 바르면 좋다고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어디 제품이 가장 좋은가요?

    no1icon 15

    업소용 화구 구매해야합니다 업소용 화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오토바이 엔진오일 어떤걸 넣어야 좋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운세 재미로 보려고 하는데 오늘띠별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유기농 타트체리 구매하고 싶습니다 유기농 타트체리 성분 괜찮고 가격대 적당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자동우산 디자인도 예쁘고 편하고 튼튼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장미아치 설치하고 싶습니다 보통 가장 저렴하게 하면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5

    차량 루프박스 구매하려고 합니다 차량 루프박스 가성비 가장 좋은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트렐로 회사에서 처음 사용해보는데 쉽게 사용법 나와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확장형 테이블 구매하려고요! 확장형 테이블 요즘 구매율 높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KT 모바일 요금제 인기 많은 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USB 멀티탭 안전하고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계절 바뀌면서 입힐 유아상하복 사려고 합니다~ 종류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구글 트렌드에 대해서 얼마 전에 알게 됬는데, 이거 되게 유용한 것 같아요! 구글트렌드 이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수면마취로 눈아이라인 반영구제거는 어느병원 인지요?ㅜㅜ 알려주세여.ㅜㅜ 반영구 아이라인제거 받았는데요 반영구 아이라인한지 2주만에 너무너무 맘에 안들어서 제거시술 받았습니다 . 성형외과에서 받았구요 엔디야그였나 암튼 그런 레이져로 제거했어요 아직 피부가 연약한상태라 눈에띄는 아웃라인쪽만 약하게하고 2차 리터치때 안쪽까지 전부 하기로하고했는데요(2차는 5주후에 한다고하더라구요)... 반영구아이라인제거 아이라인 반영구 시술을 받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제거 시술을 하려고 합니다. 리터치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보통 반영구 시술 후 얼마나 지나야 제거 시술이 가능한가요? 반영구 아이라인 제거 안녕하세요 ◡̈ 월요일 오전 11시쯤 반영구 아이라인 시술을 받았는데 , 짝짝이에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수요일 제거 시술 예약을 잡았습니다 . 최대한 빨리 (3일 이내) 제거가 골든 타임이라고 하는데 , 찾아보니까 1달 정도는 피부가 회복 된 후에 받는 게 좋다고 하는데 ,, 최대한 빨리 지우는... 반영구아이라인제거 반영구 아이라인 제거 4월10일 금요일 오후 5시에 반영구 아이라인 시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쌍커풀 라인이 다르다는 이유로 대칭이 좀 안맞다고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왼쪽눈은 꼬리를 아래쪽으로 빼고 오른쪽운 꼬리가 위로 빠졌습니다. 이미 리터치까지 받은 상황이라 되돌릴 수 없어서 꼬리부분만이라도...

    no1icon 0
    2026-06-09 19:46:42
    반영구아이라인제거 받고 싶은데 통증이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