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한국타이어 키너지 가격이 저렴해서 이걸로 쓸까 하는데요? 가격 싸다고 나쁜건 아니죠?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3,872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타이어 키너지 가격은 차량마다 업체마다 가격 다 다릅니다.
보통 1개당 5-8만원 정도하며 교체비는 따로 추가로 들어갑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신애라씨 금쪽이에 입고 나오는 옷 보면 귀티나고 예쁜 거 많던데, 신애라 옷 주로 어떤 브랜드 옷들 인가요?
|
14
|
|
지하 공사 할 때 도로나 길에 복공판 깔아 놓잖아요. 이거 안 무너지나요?
|
14
|
|
적산계 어떤 거 측정할 때 사용하는 건가요?
|
14
|
|
사주에서 겁살 뜻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
14
|
|
매장에서 원래 사용하던 카드기가 고장나서 바꿔야 할 것 같아요. 카드기 어떤게 괜찮은지 추천해주세요.
|
14
|
|
정수기 렌탈 고민중인데요! 현금 지원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고 있는데, 정수기 현금 지원 해주는 곳 알려주세요!
|
14
|
|
혹시 강아지 산책 후 발 관리 어떻게 해 주는게 좋은가요?
|
14
|
|
요로결석 치료 어떻게 하는 건가요? ㅠ 약간 무섭네요 ㅠ
|
14
|
|
덕테이프 사마귀 치료할 때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이거 테이프 공업용 아닌가요? 안전한 거 맞나요..?
|
14
|
|
강원우 선생님 영어 엄청 잘 가르치시는데, 영어 전공 하신 분인가요?
|
14
|
|
제가 꺼진 이마라 굉장히 컴플렉스라서요 ㅠ 이마 보톡스 한 번 맞아볼까 하는데, 이마 보톡스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4
|
|
제가 대저 토마토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ㅎ 이것도 제철 따라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요~ 혹시 대저 토마토 제철 언제인가요?
|
14
|
|
혹시 나사 규격 표 정확한 것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14
|
|
김범수 나타나 노래 발매일이 언제인가요? 얼마 전에 처음 들어봤는데, 좀 옛날 노래 같으면서도 좋더라고요~
|
14
|
|
핸드폰 고장나면 서비스 센터 가면 되지만, TV 고장나면 어디로 가져갸아 하나요...? 출장 수리로 방문을 직접 하시는 건가요..? TV 수리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ㅠ
|
14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향수 사주려고 하는데, 어떤 브랜드 향수를 사 주는게 좋을까요? 남자 향수 브랜드 인기 많은 곳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4
|
|
이사하는 집 화장실 리모델링이 필요해서 싹 갈아 엎는 중인데, 이번에는 도막방수 시공을 해볼까 고민 중이거든요. 혹시 도막방수 장단점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14
|
|
아기 낳고도 튼살이 안 없어져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 진짜 우울증 올 것 같은데, 임산부 튼살 빠르게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
14
|
|
다이소에 은박 테이프 있던데, 이런건 처음 봐서요 ㅋ 이거 어디에 쓰는 건가요? 은박 테이프 용도 좀 알려주세요!
|
14
|
|
눈매가 사납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ㅠ 눈매교정수술 받을까 심각하게 고민 중인데, 눈매교정수술 전후 비교 사진 볼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
14
|
|
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올웨더 타이어 트레드웨어 수치가 몇인가요?? 245 45 18 한국타이어 키너지 4s 2 올웨더 타이어 트레드웨어 수치가 몇인가요??
한국타이어 키너지EX 가격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티스테이션 매장에가서 키너지EX 215/45R17 91V 로 3짝을 교체하면 가격이 얼마쯤 나올까요?? 견적가격좀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한국타이어키너지 한국타이어 올웨더 키너지 4s2x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올웨더 타이어로 suv 용 한국타이어 4s2x 235 60 17 사이즈 주문하려했는데 생산이 안되는 사이즈네요 향후 생산일정이 있는건지? 그리고 같은 모델로 235 65 17로 장착해도 무방한지 알고싶습니다.
아반떼AD 현재 한국타이어 키너지GT 출고타이어 끼고 운행 중입니다. 마모가 어느정도 교체 시기가 된것같아서 타이어를 알아보고있는데요 키너지GT로 또 교체를 할지 금호 솔루스가 정숙성도 좋고 좋다는데 제가 노면소리 올라오는걸 싫어해서 키너지는 조금 시끄럽더라구요.. 키너지GT가...
한국타이어키너지 한국타이어 키너지컴포트 연식 문의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타이어 키너지 컴포트ex로 타이어를 교체했는데 언제 만들었는지 볼 줄 몰라서 사진첨부해서 질문 드려요
|
0
|
2026-06-08 17:59:12
한국타이어 키너지 가격이 저렴해서 이걸로 쓸까 하는데요? 가격 싸다고 나쁜건 아니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