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가 발에 쥐가 잘 나는데요.... 발에 쥐 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9,286회
- 좋아요
- 4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쥐가 나는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갑자기 과한 운동을 하고 난 후
- 땀을 많이 흘려 발생하는 근육 및 혈액의 탈수 증상
- 종아리 근육이 갑자기 차가워져 발생
- 평소 종아리 근육의 스트레칭,운동이 부족하여 근육의 단축,짧아져 있는 경우
- 혈액순환장애가 있는 경우
- 하이힐과 같이 굽이 높은 신발을 장시간 착용하여 근육이 수축되어 있는 경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쥐가 나는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갑자기 과한 운동을 하고 난 후
- 땀을 많이 흘려 발생하는 근육 및 혈액의 탈수 증상
- 종아리 근육이 갑자기 차가워져 발생
- 평소 종아리 근육의 스트레칭,운동이 부족하여 근육의 단축,짧아져 있는 경우
- 혈액순환장애가 있는 경우
- 하이힐과 같이 굽이 높은 신발을 장시간 착용하여 근육이 수축되어 있는 경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
유튜브 보는데 제비추리 부위가 맛있다고해서 인터넷 주문해보려고하는데 등급 적당하고 가격 저렴한 곳 알려주세요. |
15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
가성비 보충제 찾고있습니다. WPC 보충제 농축유청단백 단백질함유량 높은걸로 저렴하게 판매하는곳 추천해주세요. |
15
|
15
|
|
15
|
2026-06-09 05:26:01
제가 발에 쥐가 잘 나는데요.... 발에 쥐 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