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빌보 아우든 직구로 구매하려는데 200달러 이상인데 관세가 많이 붙을까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951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국에서 배송이 되는 거면 최대 200불까지 관세를 내지않고
나머지 배송지는 150불 이상 관세가 붙게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음식물 버리기 편하게 배수구 거름망 씌워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인스타 둘러보다 보면 예쁜 폰트 사용하신 분들 많던데, 인스타 폰트 변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잠뱅이 청바지 살건데, 핏 괜찮고 인기 많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집 분위기 빈티지하게 바꿔보려구요~ 조명도 바꿔볼건데, 빈티지 조명 가성비 좋고 분위기 있는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축구화 바꿀 때 다 되어서 바꾸려고요. 인기 많고 좋은 축구화 할인해서 파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카쉐어링 해볼까 하는데, 쉐어링 가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5

    커피 전동그라인더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진짜 좋고 인기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포켓몬스터 좋아하는 조카 포켓몬스터 카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 카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표고버섯 너무 싱싱하고 좋길래 사봤는데, 표고버섯 요리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 국내 시판되고 있는 모델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5

    현재 국내 시판되고 있는 르노코리아 차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홈스쿨링 하는 아이들 칭찬도장 찍어주려구요 ㅎ 참 잘했어요 도장 괜찮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화장대 정리함 필요한데, 굉장히 실용적인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16OZ 텀블러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보냉 되는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용!

    no1icon 15

    AUTO CAD용 노트북 구매하려고 하는데 사양 어느 정도로 맞춰야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kt 인터넷 요금제 가입할 때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lg 양문형 냉장고 구매할건데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t5 조명 처음 구매합니다! 가격 착하고 배송 빠른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가담항설 웹툰 재밌다길래 보고 싶은데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가봉 스냅 찍으려고 합니다! 가봉 스냅 찍는 비용 평균적으로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빌보 아우든도 오엠 생산있나요 빌보 아우든 그릇 가격아시는분계실까용 구매하신분들 몇피스에 얼마주고 구입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어디서 구매하셨는지두용!! 갑자기 빌보에 꽂혀서용ㅠㅠ 빌보아우든 빌보 아우든 코스타노바 올리바 둘중 어떤게 나을까요 반상기세트말고 그릇세트사려는데 추천부탁드려요 백화점에서 살 예정이고 금액대는 상관없습니다. 반상기세트믄 요즘 해가도 쓰지도 않으실거 같고 예랑이가 슬쩍 떠보앗더니 그릇세트가 나을거 같다고 하셨어요 빌보 아우든 홈세투 사려고했는데 한식을 드시는 집에 어울리려나 싶고 뭐가 좋을지 모르겠어서요. 현명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빌보아우든 계속 포트메리* 주신다하는데...ㅋㅋ 어머니가 계속 포트메리온 세트 주신다하는데...어떤가요ㅎㅎ 아마 이거 받으면 나중에 그릇 들이고 싶을때 남편이 반대할거같구요..전 담번에 빌보를 들이고 싶었는데.. 사실 어머니가 주신 쯔비벨무스터도 첨엔 싫었는데 이게 보면볼수록 넘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쯔비벨이랑 한국도자기...

    no1icon 0
    2026-06-09 15:54:28
    빌보 아우든 직구로 구매하려는데 200달러 이상인데 관세가 많이 붙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