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월별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작성해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4,733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www.hometax.go.kr로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클릭.
3. 공인인증서 로그인 클릭 반드시 공인인증서 로그인 하여야합니다.
4. My NTS 클릭.
5. 세금신고내역 클릭.
6. 조회하기 클릭.
7. 신고서보기 아이콘 클릭.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핸드폰 일어버렸는데... 휴대폰 찾기 어떻게 하나요ㅠㅠ

    no1icon 14

    KT 투폰이란게 있던데 KT투폰 장단점 뭐가 있나요?

    no1icon 14

    우리나라 털게 제철 보통 몇월인가요?

    no1icon 14

    LR44 건전지 샀는데 LR44 건전지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no1icon 14

    티빙 보고싶은데 티빙 할인 받을수있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4

    퓨린 음식 어떤게 퓨린 많고 좋은가요? 퓨린음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안전보건관리규정 위반하면 과태료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14

    아이폰 유심 인식 안되는데 인식오류 어떻게 해야되나요ㅜ

    no1icon 14

    경북대 진학하고 싶은데 경북대 정시등급 커트라인 알려주세요.

    no1icon 14

    현재 YTN 아나운서 누구누구가 있나요?

    no1icon 14

    아미노필린 지방분해주사라고 하던데 아미노필린 부작용 있나요?

    no1icon 14

    네스프레소 디스케일링 세척 어떻게 하는건가요? 세척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FPL 36W 형광등 필요한데 어떤 브랜드 제품이 수명이 길고 괜찮은가요?

    no1icon 14

    손제용 신경과 예약 하고 진료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여기 예약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4

    스파크 전조등 교체 하려고 하는데, 교체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돈나무 그림 걸어두면 돈 들어온다고 하던데, 돈나무 그림 걸어둘만한 것 좀 추천해주세요 ㅋㅋ

    no1icon 14

    소파 가죽 오래 사용해서 손상된 부분 가죽갈이 하고 싶은데, 소파 가죽갈이 비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아파트 수도계량기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매 층마다 있는 건가요?

    no1icon 14

    세면대 수도꼭지 교체 하려고 하는데, 교체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동풍소콘 펜곤 IX5 괜찮은 것 같은데, 이거 연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총지급액과 급여자료입력 과세 비과세 합계 지급액(총지급액)이 일치해야 하는 거 맞나요? 소득세는 같은 금액으로 불러와지는데 지급액이 조금 차이가 있어서 여쭤봅니다! 연말정산 오류수정신고(근로자 과오) 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수정가산세 나오나요? 지급명세서는 수정하고 가산세까지 계산했는데 이행상황신고서 수정가산세도 나오나요?? 월별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2019년말 기준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를 제출하려고 하는데요 그럼 2019년 12월거를 제출하면 되나요 아니면 2019년 전체의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를 제출해야하나요? 2019년 전체라면 어디서 출력할수있나요? 중도퇴사 원천징수 영수증, 원천징수 이행상황신고서 ... 궁금한건 저희가 반기별 원천세 신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7월10일에도 환급이 떴었구요 (상반기, 하반기 2개 다 표를 첨부할게요) 하반기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상 환급액은 퇴사직원에게 줘야하는지, 회사가 가지고 있어야 하는돈인지가 궁금해요ㅠㅠ 중도퇴사하면서 소득세 기준으로... 월별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 작성시 질문입니다 월급여 186만원에 비과세 10만원일때. (총 196만) 소득지급란에 (5)총지급금액 1,960,000 징수세액란에 (6)소득세등 17,980 위와같이 기재하면 되나요?

    no1icon 0
    2026-06-08 20:36:50
    월별 원천징수 이행상황 신고서 작성해서 제출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