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심재성 2도 화상 입었습니다.... 흉터 제대로 남을 것 같은데, 흉터 안 남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5,444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화상을 입고 나면 색소침착 비후성 반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위치에 따라서는 후유증이 남을 수도 있습니다
흉터를 안남게 하는 방법으로는 화상흉터를 주기적으로 발라주며 자외선 차단제 보습제를 말르기로 유명하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와이프 선물로 썬그라스 어떤가요? 요즘 인기있는 디자인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5

    와이프 출산가방 싸야하는데, 빠트리면 안될 출산용품 리스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인간 관계 때문에 좀 스트레스 받는데 위로 받을 만한 좋은 책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요즘 텐트에 빠져서 텐트 하나 제대로 사보려고 하는데 지프 텐트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피부가 너무 칙칙해져서 신데렐라 주사 맞아보려고 하는데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서명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우드윅 캔들 선물하려고 하는데 우드윅 캔들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운동할 때 찰만한 애플워치 스포츠밴드 사려고 하는데, 땀 나도 변색되지 않고 괜찮은 좋은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음식 할 때 코코넛밀크 넣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이미지 배경 제거 해보고 싶은데 쉽게 하는 방법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인테리어용으로 펜던트 조명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예쁜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일반 사과보다 엔비사과가 더 맛있다고 해서 사먹으려고 하는데 신선하고 맛있는 엔비사과 판매하는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15

    임신한 아내가 두릅장아찌 먹고싶다고 하는데 맛있는 장아찌 판매하는 사이트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5

    자취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사는 중이에요! 손님용으로 두기 좋은 간이의자 구매할까도 하는데, 저렴하고 튼튼한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저녁에도 자전거를 타서 자전거전조등 하나 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밝은 제품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저희집 가족들이 견과류를 무척 좋아하는데 우도 땅콩 사려고 합니다 ~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제가 요즘 헬스에 흠뻑 빠져있는데 효과 좋은 헬스부스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족구 시작해서 족구화 하나 사려고 하는데 족구화 착화감 좋은 모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종이컵 1000개 짜리 사려고 하는데, 친환경 제품 저렴한 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주말에 가족들이랑 양갈비 프렌치랙 구워먹어볼까 합니다 ㅎ 고기질 좋고 저렴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주말에 자동차 유막제거 하려고 하는데, 자동차 유막제거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심재성2도화상 16일날 사진은20일날 찍은사진입니다. 스프레이파스 뿌리면서 화상입었어요 어제 2도화상ㅇㅣ라 듣기만 했는데 심재성 화상 받을수있을까요? 심재성2도 화상관련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히터에 데여서 패치붙이고있다가 상처가 노랗게되서 오늘 정형외과갔더니 심재성2도 화상이라고해서 치료받고왔는데요. 현재는 사진상으로 보이는것처럼 되어있는데 화상 전문병원에 가야할까요? 병원가서 가피절제술? 이런거해야되나요? 심재성2도화상 심재성 2도화상인가요? 어제 일하다가 토치에 화상입었습니다. 쑤시고 따끔거림 있어요 움직일때 통증이랑요. 심재성 2도 화상인지 한번 봐주세요 2도 심재성화상 안녕하세요 2도 심재성 화상으로 입원중입니다 입원한지 2주는 지났네요 수술하고 실밥까지 붙이고 실밥을 반쪽을 제거 했습니다 ( 반쪽이 남아있는상태)그런데 저렇게 출혈이 일어났네요,, 출혈이 좋은건가요? 그리고 외과샘이 많이 움직이지말고 가만히 있으라고 했는데 전 그새 못참고 계속... 심재성2도화상 2도 심재성 화상과 2도 심부 화상이 뭐가 다르지요? 손가락에 화상을 입어 2도 심부 화상이 나왔습니다. 보험을 들어둔게 있어 진단비 받으려 하는데 얼핏 심재성이어야 나온다는 말이 있고 두개가 다른건가요? 찾아보니깐 같은 말 같기도 하고 이해도 되지 않는 부분도 있고 모르겠습니다. ㅠㅠ

    no1icon 0
    2026-06-09 13:54:54
    심재성 2도 화상 입었습니다.... 흉터 제대로 남을 것 같은데, 흉터 안 남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