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오래 탄 오토바이 폐차 하려고 하는데요! 오토파이 폐차 시 폐차보상금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3,271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토바이는 폐차보상금이 따로 정해진것이 아니라 센터에서 폐차비를 주는대로 받으셔야 합니다.​
몇군데 다녀보신후 제일 후하게 주는 센터에 오토바이를 넘기시면 됩니다.
​자동차랑 다르게 고철값은 못받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는 형이랑 상덕낚시터 가려고 하는데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4

    업체 불러서 에어컨 앵글 설치하려고 하는데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4

    핸드폰 카메라 렌즈 이물질 때문에 사진이 흐리게 나오는데,, 업체에 맡기면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4

    처음으로 식물을 키워보려고 하는데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반그늘 식물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4

    제주로 여행 가려고 하는데 김포공항 국내선 주차비 얼마인가요? 하루요금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하트만덱스 수액을 맞았는데 몸에 두드러기가 났어요 ㅠㅠ 부작용인가요?

    no1icon 14

    대출을 받으려고 합니다. 원천징수영수부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4

    요즘 숨은 카드포인트로 현금화하는 방법이 유행이던데 카드포인트조회 어디서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에서 코어운동을 해보려고 하는데 심으뜸 필라테스 영상중에서 추천해 주세요 ^^

    no1icon 14

    키가 너무 작아서 고민이에요 ㅠ ㅠ 6학년 평균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2011 쏘렌토 판매하려고 하는데 중고시세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4

    요즘 집에서 만화만 봐요 ㅎㅎ 웹툰 애늙은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

    no1icon 14

    첫 반려식물로 모건뷰티 키우려고 하는데 물주기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no1icon 14

    주전자를 오래사용했더니 얼룩이 생겼는데 스텐주전자 세척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사용하던 접시를 싹 다 버리려고 하는데 유리 재활용 어떻게 하면되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제모 받으려 연신내 유드림 가려고 하는데 비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4

    활동계획안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아시는분한테 호말로메나 화분을 선물로 받았는데 어떻게 키워야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웹툰을 보다가 말았는데 완결이 났네요..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결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피어싱은 빼는게 너무 힘들어서 소독을 자주 못해요 ㅠㅠ 귀걸이 소독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토바이 폐차 서류 관련 오토바이 폐차 관련해서 아시는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토바이 폐차관련해서 서류는 폐지증명서랑 신분증 사본 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왜 신분증을 찍어서 보내달라는건지. 오토바이사고 오토바이 폐차시 보상금 상대방 일방과실로 오토바이 폐차시 보상금 얼마나 나올까요? 차종 pcx125 연식 20년식 키로수 60,000키로 오토바이폐차 오토바이 폐차 제가 오토바이라 불에타서 폐차를 해야하는데요 아직 경찰수사 종결은 안났고, 보험사 연락은했지만 사고접수가 아직 안되었습니다. 경찰이 국과수에서 제 오토바이차량 회수하라는데 바로 폐차철차 밟아도될까요? 오토바이 폐차 및 고물상 제가 오토바이를 서울과학수사연구소에서 빼서 폐차를 해여하는데요 오토바이 상태가 전손상태여서 받아줄곳을 찾지 못하고있습니다. 서울쪽에 오토바이 고물 받아주는곳 알려주세요.. 오토바이 상태는 사진으로 올립니다. 오토바이폐차 미등록 오토바이 폐차 방법 오토바이를 키를 분실해서 안탄지 좀 돼서 폐차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중고 오토바이 살 때 등록을 안하고 미등록 상태에서 전 차주분에게 서류 3장을 받긴했는데 잘못된 서류여서 등록 못하고 계속 방치하고 있어서 똥밟았다 하고 폐차를 하려는데 받은 서류가 잘못된 서류일 경유 폐차를...

    no1icon 0
    2026-06-08 17:02:18
    오래 탄 오토바이 폐차 하려고 하는데요! 오토파이 폐차 시 폐차보상금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