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야채타임 봉지과자 맛있나요? 맛 어떤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099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야채타임은 조금 덜 짭짤한 포스틱 맛이라고 합니다.
케찹에 찍어드셔도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기아 스팅어 시세 어느정도 하나요

    no1icon 15

    현수막 만들어야하는데 배송도 좋고 잘맞춰 주는 업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SBS골프 방영했던 프로그램 무료로 볼수 있는 곳 있나요?

    no1icon 15

    온라인으로 기차예매 저렴하게 할수 있는다는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출퇴근용으로 좋고 장거리로 운전하기 좋은 국산SUV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집 공유기가 연결됐다 안됐다 해서 교체하려고하는데 공유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티비에 전복버터구이 나와서 인터넷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전복 신선하게 배송해준다는 후기많고 가격 적당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진에어 항공 할인 받아서 항공권 예매하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첫차로 경차 생각중인데 연비좋고 가격적당한 경차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농심 포테토칩 사먹고싶은데 주변 마트에 안팔아요ㅠㅠ 인터넷에서 사볼까싶은데 저렴하게 파는곳 알려주세요ㅠ

    no1icon 15

    검정고시 준비하려고해요 검정고시 원서접수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땅콩잼 어디꺼가 제일 맛있어요?? 땅콩잼 사먹고싶은데 맛있는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 애니 보고싶은데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없나여?

    no1icon 15

    가전제품 렌탈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사기는 부담스러워서 렌탈 알아보려고하는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서 콜라겐앰플 써보려는데 효과 좋은 콜라겐앰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남자 한복 사려고합니다.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재질 좋고 고급스러운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친구 집들이 선물로 무아스 LED 시계 선물하려고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이브자리 이불 사려고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편하고 예쁜 스틸레토뮬 추천해주세요! 뮬은 처음사는거라 뭐가 좋을지 모르겠어요ㅠ

    no1icon 15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사서 읽으려고하는데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알려주세요 ^^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야채타임 칼로리 높은편인가요? 오늘 밥반공기 케익 한조각 닭가슴살 야채타임 한봉지 이렇게해서 한 1300kcal정도 섭취했는데 다이어트중에 괜찮겠죠? 빙그레 야채타임안에 있는 케찹을 대량구매하고싶어요.. 질문 그대로구요 혹시 검색해보니 빙그레에서 만들어 파는 케찹은 따로 없는것 같더라구요! 야채타임 안에있는 케찹을 대량구매해서 야채타임을 야금야금 말고 푹푹 찍어먹고싶네요. 혹시 비슷한 맛 나는 케찹이나 야채타임속 케찹 정보에 대해 아시는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야채타임 달고 맛있는 과자 추천 제가 좋아하는 과자-> 야채타임 꽃게랑 콘칩 스윙칩(빨간거) 고래밥(봉지) 달고 맛있는 과자 추천 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 야채타임. 꽃게랑. 콘칩. 스윙칩(빨간거). 고래밥(봉지). 이런거 좋아합니다~ 추천 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야채타임에서 "토마토케찹S"! 다들 격어 보신적 있겟지만 야채 타임을 뜯으면 나오는 "토마토케찹S"!! 쪼끔도 남김없이 짜서 쪼끔씩 찍어 먹어도 항상 부족해요 ㅠ_ㅠ 그래서 집에 있는 그냥 케찹을 짜서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안나요ㅜㅡ '토마토케찹S"과 맛 비슷하게 케찹을 만드는 방법좀요 ㅜㅡ 야채타임 야채타임 유통기한에 우정이라고 써있는게 무슨의미인가요?? 유통기한 찍은 사람 이름인가요??? 과자먹다가 너무궁금해서 올려봐요 ㅎㅎ

    no1icon 0
    2026-06-09 09:11:51
    야채타임 봉지과자 맛있나요? 맛 어떤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