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기가 발달이 조금 늦는 것 같습니다.. 감통 치료 받아볼까 하는데, 감통 치료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09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지역이나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회당 45,000-60,000원 정도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홈웨어로 라운지웨어 구매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제품으로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홈필라테스 하려고 합니다 스파인코렉터 집에서 할건데 인터넷에 가성비 좋은 제품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마을 잔치 때 사용할 현수막 알아보고 있습니다! 현수막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5

    여자친구 서프라이즈로 집에다가 꽃다발 배달 주문하려고 해요! 괜찮은 업체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오뚜기 크림스프 집에 쟁여 놓은게 있어서 요리 레시피 사용하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시간 금방 가는 재밌는 먼치킨 웹툰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5

    아이디어 대회에서 일상 생활 불편한 점 주제로 나가는데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5

    gs택배 처음 보내는거라 잘 모르는데 반값으로 예약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강아지 가방 구매하려고요! 강아지 가방 디자인 귀엽고 튼튼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나혼자산다 찜기 보니까 저도 너무 사고 싶더라고요 찜기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능이버섯이 몸에 그렇게 좋다고 해서 구매해보려고 하는데요! 능이버섯 가격이 얼마인가요?

    no1icon 15

    데스크매트 없으니까 불편하네요 부드럽고 가성비 좋은 데스크매트 추천해주세용!

    no1icon 15

    디올쿠션 패키지 너무 예쁘더라고요!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또보겠지 떡볶이 서울에서 진짜 유명하더라고요! 또보겠지 떡볶이 웨이팅하고 먹어야하나요?

    no1icon 15

    로또 2등 당첨금 실수령액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용!

    no1icon 15

    미숫가루 식사대용으로 구매하려고 보고 있는데 미숫가루 종류가 너무 많네요 진짜 맛있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미아방지목걸이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꽤 있던데 가성비 정말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미장센 헤어에센스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던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바닐라코 파운데이션 후기 보니까 괜찮아 보이던데 바닐라코 세일 기간 아시나요?

    no1icon 15

    베란다매트 하나 까려고 하는데 베란다매트 미끄럽지 않고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감통 치료 실비 감통 치료 실비 처리 첨으로 했는데 일단 돈 지급 받았어요. 근데 83000원 병원비 인데 66800원이 들어왔는데 일반 병원처럼 만원만 공제하고 주는게 아닌가요? 보험을 잘 몰라서요. 감통치료 궁금해요!!! ... 그냥 성격이나 기질이겠거니 했는데 커갈수록 더 예민하고 겁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여러방면으로 알아보니 전정기관에 문제가 있는 아기들이 이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다고 하여 감통치료가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감통치료 받으려면 병원에 진단이 필요한건가요? 바우처 이런게 있던데... 감통치료 언어치료받는아이들중 감통치료도 같이 하나요?? 지금 치료한지 1년안됐는데 많이 올라와서 친구들처럼 말잘해요 근데 어떤건 발음이 정확히 안되서 감통치료랑 같이 해보라고 권고받았는데 이 시기에 발음이 그렇긴하다고 하더라구요 감통치료받으면 어떻게 해주나요?? 아이들이 좋아할까요... 언어랑 다르게 몸쓰면서 활동하는거 같은데... 30개월 언어치료.감통치료 할수있는곳있을까요 현재30개월남아인데요~ 언어치료.감통치료받고있는데요~ 지금은 청주에서 병원소속으로 실비로하여치료받고있는데요ㅜ 세종은사설기관이많은것같아서요ㅠㅠ 혹시 병원 재활치료쪽으로 충남대말고 다니고계신분계실까요ㅠㅠ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감통치료 혹시 언어, 감통 치료 병원 추천 될까요 오늘 결과 들었는데 다른건 정상이고 언어가 10개월이상 느리다고 언어와 감통치료 권하시더라구요 구월동 협력병원 진료예약해놨는데 치료는 대기가 좀 길데요ㅠㅠ 하루라도 빨리 하고픈데 거리는 크게 상관없는데... 유명한곳은 전부 대기가 있겠죠ㅠㅠ 바우처는 안돼서 병원으로 가려구요

    no1icon 0
    2026-06-09 14:55:39
    아기가 발달이 조금 늦는 것 같습니다.. 감통 치료 받아볼까 하는데, 감통 치료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