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설사증상때문에 람노스캡슐 처방받았는데, 이것도 먹었을 때 부작용이 있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620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부작용으로는 설사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약 복용 2일 후에도 설사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의사에게 알립니다.
설사로 인한 수분손실을 보충하기 위해, 염분 또는 당을 함유하고 있는 음료(보리차, 이온음료)를 충분히 마시도록 합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 가장 많이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일반 통신사 사용하다가 알뜰폰 써보려는데 SK7모바일요금제 저렴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코바늘 DIY 가방을 만드려는데 이쁘게 만드는 방법 노하우 좀 알려주셔요~

    no1icon 14

    일본영화 라스트레터 어떤 내용인지 간략하게 보신분들 줄거리좀 말해주세요

    no1icon 14

    제가 클래식카에 관심을 갖고 보기 시작했는데 혹시 클래식카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카니발 구매하려고 고민중인데요 요즘에 카니발 출고기간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고정 잘되는 목공클램프 사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광주 뮤지컬 볼까 하는데 대략적인 줄거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안일 너무 많이해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어떤식으로 푸는게 좋을까요? 현명하게 스트레스 풀고싶어요

    no1icon 14

    재미있는 영화 추천 부탁드려요 관객도 많이보고 평점도 좋은 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제가 일반 라디에이터는 아는데 자동차 라디에이터 어떤 작용을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제가 해외직구를 자주 하는데 남자옷사이즈 해외랑 한국이랑 비교할 수 있는 표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군훈련소 들어가는데 혹시 어떤 준비물이 필요한지 알 수 있을까요?

    no1icon 14

    렉서스ES 구매하려고 고민중인데 지금 계약하면 출고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no1icon 14

    슈나우져 입양했는데 특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치과 치료 깜빡하고 보험 청구를 안했어요 기간이 좀 지났는데 메리츠 치아 보험청구 기간 어느정도 되나요?

    no1icon 14

    눈 두덩이 떨림 증상이 있는데 원인이 뭔가요? 관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새 아무리 립밤 발라도 입 주변 건조 증상이 심해요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4

    타이틀리스트 스커트 사려고 하는데 많이 짧나요? 기장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제네시스 엠블럼 카본으로 붙이고 싶은데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람노스 캡슐 질문 제가 람노스(락토바실루스카제이변종람노수스) 캡슐을 탈모치료로 먹게됬는데 소화쪽에 큰 효과를 봐서 이약은 장기적으로 따로 복용해도 문제가 없는건 가요?? 람노스 캡슐약 아무 증상 없는 일반인이 유산균 대용으로 먹어도 되나요? 람노스캡슐 레큐틴정 케이캡정 50mg 람노스캡슐 셉트린정 위에 약들이랑 사진에 있는 약이랑 같이먹어도되나요?? 이소티논 항생제 복용 질문 오멘듀오정 트라세트정 디부루펜정 유니레바정 람노스 캡슐 이렇게 처방 받았는데 이 약과 함께 이소티논 복용해도 되나요? 람노스캡슐 혈액검사 호중구 수치와 백혈구 수치가 낮은데 호중구와 백혈구가 계속 낮아지고있는데 괜찮은건가요???? 증상은 지금 ㅇ오른쪽 복통과 약간 설사입니다 나이는 27 남자 1월 중순 쯤 회맹부쪽 염증이 조금 있고 만성과 급성 소견을 받음 현재 먹고있는 약은 포리부틴정,무코스타정, 람노스캡슐

    no1icon 0
    2026-06-08 16:19:17
    설사증상때문에 람노스캡슐 처방받았는데, 이것도 먹었을 때 부작용이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