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클라리티 레이저 제모 받아볼까 하는데요..! 제모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658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클라리티 레이저 제모는 피부과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보통은 10-15만원 정도이며
정말 저렴한 곳은 7-8만원대로 시술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최대한 여러 곳을 비교해 보신 후 상담을 받아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셀룰러로 구매했는데 딱히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아서 해지하려구요~ 애플워치 요금제 해지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MS오피스2016 다운로드 받았는데 정품인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치위생사쪽으로 취업을 하려고하는데 월급이 궁금해서요~ 치위생사 월급 좀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4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려고하는데 코웨이 제휴카드 어떤게 있나요? 할인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알레르기가 있어서 미리 대비하려고하는데 송진가루 시기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허혈성 심장질환 보험 가입하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어떤 보험사가 괜찮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사회복지 실습일지 작성해야 되는데 어떻게 쓸지 고민이에요 ㅠ 작성범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치앙마이 여행 계획중인데 어디어디 가보는게 좋을까요? 유명한 관광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가족들이랑 제주로 여행가려구요! 비행기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로또피플 구매대행하면 1등 할 수 있다던데 진짜인가요?

    no1icon 14

    엔진오일을 교체한지 오래돼서 신경쓰이네요~ 엔진오일 교체시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토피때문에 프로토픽 연고 바르려고하는데 이 연고 부작용이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no1icon 14

    포항 경매 정보가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4

    가끔 전립선에 통증이 있는데 혹시 염증이 생긴걸까요? 전립선 통증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인천 청약일정 궁금한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인터넷에 나오는 브라운킹크랩 먹어보고싶은데 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은행에 취직하면 월급 많이 받는다던데 농협 연봉 얼마 정도 하나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4

    다이어트 중인데 카푸치노가 너무 먹고싶어요 ㅠ 스타벅스 카푸치노 칼로리가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핸드폰 두개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 듀얼넘버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신청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갈때 택시불러서 타려고 하는데 동탄 콜택시 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잡티제거 클라리티 엑셀V레이저 안녕하세요. 기미, 잡티제거 시술로 클라리티 와 엑셀V 중 고민중입니다. 어느것이 효과가 더좋은가요? 효과좋은 레이져 추천 부탁드려요 클라리티 레이저로 솜털제거레이저 클라리티 레이저기기로 얼굴 솜털제거레이저를 받았는데요. 1회만으로 솜털이 굵어진다거나 검은 솜털이 난다던가 하는 부작용 없이 기존 솜털 그대로 자라는 것이 맞나요? 클라리티 Co2레이저 / 클라리티 레이저 두개가 다른건가요? 팔에 붉은 점이 많아서 집 앞 가정의학과에서 점빼는 기계로 레이저 했는데 피부에 상처만 생기고 없어진 느낌이 안들어서 유명한 피부과 블로그 보니까 클라리티로 한 번에 없앨 수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여기서도 co2로 여러번 해야한다고 하네요 피부과 레이저 질문입니다. 클라리티. 안녕하세요 군대에서 피부가 안좋아진뒤 여드름 치료를 받고 이제는 붉은 자국 치료를 하려고하는데요. 1. 클라리티 라는 레이저가 붉은 자국에도 도움이 되나요? 2. 브이빔이 붉은 자국 기준으로는 더 효과적일까요? 감사합니다 클라리티 클라리티 레이저토닝을 했는데요 말그대로 오늘 클라리티 레이저 토닝을 했습니다. 상담사분께서 조금 따끔하실거고 붉게 올라오거나 딱지가 생기실 수 있다. 하셨어요 근데 하나도 아무 증상도 없는데 잘 된 거 맞나요? 그냥 수분크림 많이 바르라고 하셔서 수분크림 왕창 바르고 나니 피부가 간질간질 한 거 빼곤 너무 멀쩡해요....

    no1icon 0
    2026-06-08 22:09:19
    클라리티 레이저 제모 받아볼까 하는데요..! 제모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