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4P브레이크 교체 할가하는데 교체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2,802회
- 좋아요
-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패드 교체 공임은 4P 브레이크의 경우 2SET에 7.4만 원이고, 1~2P 브레이크는 2SET에 5.4만 원입니다.
재료비를 포함해서 약 12만 원 정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소 차이 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신용카드 할부 이자 가장 저렴한 카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14
|
|
곧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서 전통혼례로 식 올리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전통혼례 어디서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14
|
|
피부관리사 자격증 따려고 준비 중인데 연봉이나 전망에 대해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14
|
|
팔뚝이 너무 두꺼워서 스트레스 받는데 팔뚝주사 금액이 대략 어느 정도 하나요..?
|
14
|
|
차량 디퍼런셜 오일 교체할 때 된 것 같은데, 교체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14
|
|
삼삼떡볶이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마침 친구 집 근처에 삼삼떡볶이 있어서 가보려고요 ㅋ 여기 진짜 맛있는 메뉴 추천해주세요~
|
14
|
|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가야하는데 임산부라 옷을 어떻게 입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ㅠ 임산부 하객룩 추천 부탁드려요!
|
14
|
|
아기 출생신고서 작성해야하는데, 어떻게 써야하나요..? 출생신고서 작성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4
|
|
제모하려고 레이저 제모 알아봤는데, 아포지 플러스가 남자들도 많이 하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포지 플러스 레이저 제모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4
|
|
출산 하면 지역 별로 출산장려금 준다는데, 얼마나 주는건가요?
|
14
|
|
눈썹 문신을 했는데, 관리 잘 못하면 짱구눈썹 될 수도 있데요 ㅠ 눈썹 문신 관리 잘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우울증이 심해서 자해를 많이 해서 자해 흉터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없애고 싶은데, 자해 흉터 없앨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LG폰 쓰고싶은데, 지금 가장 인기 많은 LG폰 모델 어떤건지 알려주세요!
|
14
|
|
청소할 때 사용할 철수세미 필요합니다. 잘 안엉키고 엄청 잘 닦이는 철수세미 가성비 좋은 제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
14
|
|
제가 자궁선근종이 있는데, 이거 생기면 무조건 자궁적출 해야하는건가요..? 자궁적출까지 하고싶진 않은데, 자궁선근종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4
|
|
남자 태음인 특징 좀 알려주세요! 한의원에서 태음인이라고 하던데 태음인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
14
|
|
노트북 모니터 2개 연결 방법 알려주세요! 노트북에 모니터 2개를 연결해서 쓰고 싶은데 어떻게 연결하면 되나요?
|
14
|
|
한국 음식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기본 식재료 좀 알려주세요!
|
14
|
|
피크닉 갈 때 필요한 과일컵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한 곳 알려주세요!
|
14
|
|
신차 뽑으려고 고민중인데 국산대형 SUV 인기순위 좀 알려주세요~!
|
14
|
|
만도4p 브레이크 교환후 소음 안녕하세요 만도 브레이크로 오늘 공임나라에서 교환하였는데 저속주행시 소음이심해서 질문드립니다.. 브레이크액을 교환하지는 않았는ㄷㅔ 오일문젠지 아니면 다른문젠지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ㅜ 차종은 sm6입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제네시스쿠페 4P브레이크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젠쿱4P가있는데 올뉴카니발에 장착이 가능할까요?
4P브레이크 만도 4p브레이크 튜닝 안녕하세요 k5 1세대 몰고 다니는데요 현재 프론트쪽에 네오테크 만도 4p를 장착하여 타고 다니는 데요 브레이크 밟을 때마다 꿀렁이면서 멈추더라구요 그리고 떨림도 심해지구요 보니깐 디스크(사선가공)변형때문에 그런거 같은데 교체 하고 나서 연마를 1회 했습니다. 그래도 계속 변형이...
4P 브레이크 질문 ... 순정 -> 순정형 튜닝디스크 + EBC 그린 브레이크패드 1년 사용후 분진,소음,디스크 마모 가 너무 심해 최종 EQ900 4P브레이크를 장착 했습니다. 현재 2년넘게 운행중인데. 1년전쯤부터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에서 극서행으로 진행하거나 정지상태에서 페달을 꾹 밟으면 끄그극 하는 기분나쁜...
4P브레이크 4p브레이크질문 ... 타고있는 차주입니다 제가 브레이크 튜닝을 고민하고있는데 질문있습니다 1. 4p브레이크로 바꿀경우 투자한 만큼 효과 보나요? 장/단점 이야기좀 해주세요 2. 튜닝을 한다면 너무비싼거는 금전적인 문제가 있고 4p브레이크에 리어확장까지 생각하고있는데 괜찮은 제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0
|
2026-06-08 08:31:41
4P브레이크 교체 할가하는데 교체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