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유튜브에서 항아리 삼겹살 핫하더라고요 항아리 삼겹살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3,555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일단 항아리가 있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바닥에 구멍이 뚫어 원할하게 공기가 들어오게 해야합니다.
모두 준비되었다면 통삽겹살을 고리에 고정시키고 항아리에 고정시켜주면 끝입니다.
집에 마당이 없다면 시도하기 힘들고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농협 생명보험 가입할까 고민중입니다. 보험료를 계산해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낼 수 있나요?

    no1icon 13

    교보문고 채용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아이가 기저귀 떼는 시기가 좀 지났는데 뗄 생각이 없어보여요.. 기저귀 떼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no1icon 13

    범퍼교체가 필요해 보여서 카닥으로 견적을 내볼까 합니다. 카닥 후기 좀 알려주세요 괜찮은가요?

    no1icon 13

    임상영양사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응시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아버지 해양장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대략 얼마 정도일까요?

    no1icon 13

    아이를 낳고 나서 손목이 너무 시큰한데 산후풍인가요? 산후풍 증상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3

    현재 10000km 탔는데 기어오일 교체 해야되나요? 교체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알콘 나이트앤데이 1개월용 구매하려고 하는데 매장에서 얼마에 판매하고 있나요?

    no1icon 13

    235 60 17 타이어 구매하려고 합니다. 보통 어떤 브랜드를 많이 구매하시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사이드 미러 락폴딩 설치하려고 하는데 가격이 대략 얼마 정도 할까요?

    no1icon 13

    애완뱀을 키우고 싶어요 ~ 콘스네이크 분양 받으려고 하는데 분양가가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3

    썬팅 하려고 하는데 버택스 1100은 가격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대략적인 비용만 알려주세요!

    no1icon 13

    부유방통증이 너무 심해서 큰일이에요.. 부유방 빼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no1icon 13

    자격증을 따서 취직을 하려고 하는데 차병원 채용 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3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구노 포차 가려고 하는데 여기 어떤 메뉴가 맛있나요?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뾰루지가 계속 올라오는게 음모 모낭염 같은데 병원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no1icon 13

    집에 아깽이가 있어서 로얄캐닌 키튼 파우치 사보려고 하는데요~ 이거 아깽이 한 번에 다 먹이기엔 너무 많지 않나 싶은데, 올바르게 먹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러쉬 제품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ㅎ 요즘 피부 관리 좀 해야할 것 같아서 팩 사보려고요~ 괜찮은 러쉬 팩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먹고 싶은데, 이거 얼마인가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항아리붙이기 요새 유튜브에 나오는 항아리에 삼겹살을 구워먹는게 있어서 항아리 뚜껑을 닦다가 깨졌습니다. 에폭시 접착제로 붙이라는 말이 있던데 삼겹살을 구워먹으려면 온도가 높아질텐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파인애플삼겹살 만드는거좀 알려주세요 얼마전에 삼겹살집에서 파인애플삼겹살을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집에서 만들어 먹을려고 하는데 만드는 과정좀 알려주세요 항아리삼겹살 2005~2008년 사이에 명지대 쪽에 있었던 #402라는 삼겹살 집 기억나시나요ㅠㅠ 제가 은평구에 초등학교 때 살았었는데 명지대 지나서 연신내 가는쪽에 #402라는 고깃집이 있었거든요, 대표적인 메뉴로 "항아리 삼겹살", "말이삼겹" 등이 있었고 고기 구울 때 말이삼겹 같은 경우는 항상 레몬을 같이 주셨었어요. 청년 2,3분인가 대표로 계셔서 운영하고 계셨던 고깃집인데 혹시... 놀부 항아리 갈비집에 갈비만 있나요? 친구 모임 있는데 갈비는 별로 안좋아해서.. 항아리삼겹살 생닭요리. 항아리에 삼겹살 궈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그런데 닭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생닭 두 마리를 사 왔습니다. 낼 항아리에 바베큐식으로 할 건데요 생닭만 씻어서 넣고 하면 될까요? 뭐 바른다던지 뿌린다던지 그런 거 안 해도 되는가 해서요 그냥 겉에다 식용유만 바를까 생각중입니다

    no1icon 0
    2026-06-07 07:48:33
    요즘 유튜브에서 항아리 삼겹살 핫하더라고요 항아리 삼겹살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