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강아지 프론트라인 바르고 나서 부작용 같은게 있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2,057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프론트라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많지 않지만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강아지라면 피부가 붉어지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생겼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셔야해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프론트라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많지 않지만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강아지라면 피부가 붉어지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생겼다면 병원에 내원해 보셔야해요!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4
|
|
14
|
|
14
|
|
14
|
|
|
집들이 손님 맞이 음식으로 수육하려고 하는데 부드럽고 맛있는 돼지 고기 수육 부위 추천해주세요!레시피도 알려주세요! |
14
|
14
|
|
|
티비에서 양파 후레이크 요리해서 먹는거 보고 저도 만들어보고 싶은데 양파 후레이크 집에서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14
|
|
14
|
|
14
|
|
14
|
|
|
서브웨이 주문 하기 너무 어렵네요ㅠㅠ 맛있는 조합도 먹고 싶은데 항상 기본 BLT 먹습니다,, 서브웨이 주문 꿀팁 좀 알려주세요! |
14
|
14
|
|
14
|
|
14
|
|
14
|
|
14
|
|
14
|
|
14
|
|
14
|
2026-06-08 09:35:33
강아지 프론트라인 바르고 나서 부작용 같은게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