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멸치다시마육수 보관할 때 어떻게 보관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9
- 조회수
- 1,794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다 끓여낸 육수는 식힌 다음, 용기에 담아주시면 되는데
3~4일 내에 빨리 드실 분들은 냉장고로, 좀 오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냉동실로 보관하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다 끓여낸 육수는 식힌 다음, 용기에 담아주시면 되는데
3~4일 내에 빨리 드실 분들은 냉장고로, 좀 오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냉동실로 보관하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15
|
|
|
아이가 넘어져서 상처났는데 마데카크림 아무거나 못쓰겠어서요 ㅠ 상처회복에 마데카크림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어디 브랜드가 괜찮나요? |
15
|
15
|
|
15
|
|
15
|
|
|
저희 식당에서 열라면 사용하는데 인터넷에서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많이 저렴하다 들어서요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곳 알려주세요 |
15
|
15
|
|
|
남자친구랑 교복입고 에버랜드 가려고하는데 교복 대여점이 주변에 엄청 많네요! 에버랜드교복대여 가장 괜찮은데로 추천해주세요 |
15
|
2026-06-09 10:09:23
멸치다시마육수 보관할 때 어떻게 보관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