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후라이팬은 너무 냄새나서 생선구이 오븐 돌리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있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6
- 조회수
- 4,294회
- 좋아요
- 1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생선의 물기를 제거해주시고 칼집을 내주세요.
오븐을 200도로 예열 해준 뒤 생선을 넣고 15분 정도 구우면 딱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생선의 물기를 제거해주시고 칼집을 내주세요.
오븐을 200도로 예열 해준 뒤 생선을 넣고 15분 정도 구우면 딱 좋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
집에서 노래 연습을 해서 방음 부스 설치하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가성비 좋고 방음 효과 좋은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
13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2026-06-06 17:40:47
후라이팬은 너무 냄새나서 생선구이 오븐 돌리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