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생활폐기물스티커 인터넷으로 발급받고 버릴수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발급받는건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7
- 조회수
- 3,853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관할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배출신고를 한 뒤 스티커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각 시군구의 대형폐기물 결제시스템에서 신청자명과 주소, 연락처를 지정하고 배출일자를 정한 후 자신의 대형 폐기물에 대한 수수료를 납부하면 끝이 납니다.
그러면 배출신고에 대한 스티커를 발급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관할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배출신고를 한 뒤 스티커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각 시군구의 대형폐기물 결제시스템에서 신청자명과 주소, 연락처를 지정하고 배출일자를 정한 후 자신의 대형 폐기물에 대한 수수료를 납부하면 끝이 납니다.
그러면 배출신고에 대한 스티커를 발급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13
|
|
|
제가 성격이 진짜 소심하고 남한테 먼저 말을 잘 못 겁니다 ㅠ 그래서 친구가 별로 없는데 친구 너무 사귀고 싶거든요.! 친구 사귀는 법 알려주세요 ㅠ |
13
|
|
혹시 과일 배달 주문해서 먹는거 싱싱하고 괜찮은가요? 과일 마트에서 안 사고 배달 주문 해보려고 하는데, 과일 배달 어떤지 알려주세요~ |
13
|
13
|
|
13
|
|
13
|
|
|
타고 다니는 차가 오래된 차인데, 노후 경유차 저감 장치 신청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조기 폐차 하는게 나을까요? |
13
|
2026-06-07 07:49:55
생활폐기물스티커 인터넷으로 발급받고 버릴수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발급받는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