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상악동 거상술 비용 궁금하네요 상악동 거상술 비용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8,136회
좋아요
2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상악동 거상술 비용 대략적으로 자가골이식 30~50만원, 상악동거상술비용 100만원이며 오스템임플란트 110~120만원, 딥임플란트 150만원, 스트라우만 200만원입니다.

*병원마다 비용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이알리미 등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해서 아이알리미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등록하면 되나요?^^

    no1icon 13

    현대카드M3 혜택 어떤가요? 연회비가 비싸서 고민되네요~

    no1icon 13

    SK브로드밴드 재약정 고민중인데, 재약정 하게되면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뉴모닝 새차 뽑으려고 하는데, 꼭 추가해야할 옵션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노스페이스 슬리퍼 살건데, 어떤걸 사는게 좋을까요? 노스페이스에서 가장 인기 많은 슬리퍼가 어떤건가요?

    no1icon 13

    매일 면도기로 제모하다가 상처나서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피부과 제모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오래된 시골집 리모델링 하려고 하는데, 리모델링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no1icon 13

    맥심 아이스 커피 엄청 맛있게 먹는 방법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세 끝나서 이사해야되는데 포장이사 하려고요 포장이사견적 비교해주는 사이트 아시나요?

    no1icon 13

    에버랜드 오후이용권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아기주사 맞아보고 싶어요 아기주사는 평균 비용이 어느정도 하나요?

    no1icon 13

    집에서 중현견을 키워보고 싶어요 털 덜 빠지는 중형견 종류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민들레차 비염에 좋다고 해서 먹고 있는데 민들레차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3

    딥디크 도손 향 진짜 유명하던데 어떤 향인가요? 대충 알려주세요!

    no1icon 13

    워터젯 요즘 핫하던데 워터젯 하면 체지방이 빠지는건가요?

    no1icon 13

    학자금 대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픽사 영화 중에서 정말 재미있는 픽사 영화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3

    턱관절 스플린트 비용 평균적으로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3

    타이어 교체비용 저렴하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애플포도 주문하려고요! 배송 빠르고 품질 좋은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상악동거상술 임플란트 질문있습니다. ... 작년 초기준으로 저한테 얘기한 금액이 '상악동거상술 비용 150만원, 임플란트 150만원'이라는 얘기를 듣고 가격이 너무 부담되 지금까지 미루고 있다보니 이제는 빨리 치료하고 맘편히 생활하고싶어 결정을 하고싶습니다. 주변 얘기를 듣다보니 가격이 너무 달라서 다른 병원을 더... 상악동거상술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실 분? (강남 40대중반/남 임플란트) 위 어금니 임플란트를 하는데 상악동거상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상악동 거상술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시고 어떤 점들을 고려해서 치료받아야 하는지 알려주실분? 상악동거상술 (급) 상악동거상술+뼈이식 후 잇몸상태 상악동거상술+뼈이식 한지 일주일정도 지난상태고요. 사진에서 동그라미친부분처럼 잇몸이 부은건지 내려온건지 덜렁거리는 느낌으로 밑으로 처진것처럼 되있는데 이게 정상적인건가요? 입안쪽면은 저렇지않고 바깥면만(입술쪽) 저렇게됬어요. 부작용인건지 정상적인건지 궁금합니다. 통증은... 임프란트 상악동 거상술 35일째 편두통 안녕하세요. 약35일전에 오른쪽끝 위 어금니 두개 나란히 1차수술(인조뼈이식)후 2주일되서 실밥빼고 지금은부위가 완전히 아문상태인데 실밥뺀 다음날 부터 오른쪽머리관자놀이 부분이 신경쓰일정도 통증 생기더니 20일 지나도 낮질 않습니다. 담당치과에 내원해서 물어보니 염증도없고 수술은... 상악동거상술 상악동거상술한지 2주지났는데 아직 통증이있어요 정상인가요? 뼈이식+임플란트 3개, 수술 할때부터 다른 통증도 없었고 그냥 붓기랑 멍들었을때의 아픔, 불편함 정도 있었어요 상악동거상술로 왼쪽 3개했는데 아직 실밥 안뽑았어요 지금 2주지났는데 아직도 코옆쪽 누르면 통증이있어요 멍든곳을 누른거같은 통증이요 오늘은 임플란트 한쪽으로 누워잤더니...

    no1icon 0
    2026-06-07 01:04:06
    상악동 거상술 비용 궁금하네요 상악동 거상술 비용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