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무월경 꽤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까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784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무월경 원인은 상당히 다양해서 산부인과 꼭 방문하셔서 진료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집에서 돼지등뼈 감자탕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4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제가 운영하는 가게 홈페이지를 만드려고 하는데 무료 홈페이지 제작 가능한 곳 있을까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작업실에서 사용하던 음향기기 판매하려고 하는데 가격 높게 쳐주는 중고 사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얼마전부터 에어백 경고등 떴는데 고장인가요? 카센터 가봐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즘 너무 우울하고 힘이 없어요.. 청소년 우울증 증상 같은데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14

    두드러기가 생겼는데 성병인가요..? 남자성병 증상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살이 부쩍 쪄서 다이어트 복싱 다녀볼까 하는데 살이 잘 빠지나요? 다녀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이 운동 좀 시킬겸 태권도장 보낼까 고민중인데 한 달에 금액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4

    눈이 너무 작아서 밑트임 수술 하려고 하는데 금액이 대략 어느 정도 나올까요?

    no1icon 14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제주도 웨딩스냅 찍으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커튼봉 설치 셀프로 하고 싶은데 커튼봉 설치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4

    손바닥 한포진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 꼭 병원을 가야하나요?

    no1icon 14

    흉선암 진단 엑스레이로 알 수 있나요?

    no1icon 14

    강아지 프론트라인 바르고 나서 부작용 같은게 있나요?

    no1icon 14

    실업자 국비지원 교육 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로제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쉽게 로제소스 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생산성본부 채용 정보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기 열날때 미온수 마사지 하라고하는데 미온수 마사지 어떻게 해주는건가요?

    no1icon 14

    가슴 큰게 스트레스라 축소수술 받고 싶은데 가슴 축소 수술 잘하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무월경 임신할 수 있나요? (서초 30대초반/여 무월경) 무월경이어도 임신할 수 있나요? 제가 원래 스트레스받으면 생리가 건너뛰고 그랬는데요.... 결혼하고 나서 작년부터는 몇 달 동안 무월경일 때도 있어요. 병원에서 피임약을 3개월씩 2번 정도... 무월경 임신할 수 있어요? 한방치료가 좀더 도움이 된다고 해서요. 어떻게 치료하나요? 무월경 야즈정 다이어트로 인한 무월경으로 야즈정을 처방받아 2달 전부터 복용하고 있는데 저번달에는 약 복용 후 생리를 하였는데 이번달은 생리 시작일이 지났는데도 아직 생리를 하지 않아요 생리전에 나타나는 붓기, 유방확대 등의 증상은 월요일부터 나타났는데 아직 안 하네요ㅜㅜ 현재 흰색약... 무월경 무월경치료 한방에서는 어떻게 치료해요? (잠실 30대후반/여 무월경) 무월경 인 것 같습니다. 평소 생리불순이나 생리가 잘 안 하게 되는 기간에는 병원에서 약을 처방 받아 먹으면서 생리 유도 했는데요. 매번 생리가... 하는 게 좋다는 얘기를 듣게 되니까 더 걱정이 되더라고요. 무월경 치료 한방에서도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시던데 치료가 가능할까요? 나나아질까요? 무월경이랑 비만이 있는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가능한가요?(은평구 30대초반/여 다낭성난소증후군) 1년 전부터 2달에 한 번씩 생리를 하다가 3달에 한 번씩도 생리를 해서 병원에 갔더니 다낭성난소증후군이라고하고 무월경이라고 하더라구요. 피임약을 먹으면서 이것 때문인지 다른 이유 때문인지 3~4kg 살이 쪘어요. 엄청 심한 비만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개선 되지 않는 것 같아서 한의원... 무월경 무월경이에요 생리가 비정상이에요. (분당 30대중반/여 월경이상) 무월경이에요 생리가 비정상이에요 날짜도 엉망이고 불규칙하구요 3~4달에 한번할 때도 있구요... 한의원다니면 무월경 개선하는데 시간 오래걸리나요? 올해 말엔 결혼을.. 해야... 하는데요 날 잡아야하는데 이게 굉장히 신경쓰이네요 뭘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무월경 어떻게 하나요

    no1icon 0
    2026-06-08 10:36:00
    무월경 꽤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까 걱정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