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두피아픔 증상이 있는데 왜 그러는 건가요..?ㅠ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926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스트레스
2. 모낭염
3. 지루성 두피염
4. 머리 묶는 습관
5. 수면부족

원인은 다양합니다.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다면 꼭 병원 방문하셔서 진료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뽈락 인터넷으로 사보신분들 괜찮았나요? 신선한 뽈락 파는 곳 아시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5

    새학기라 문구류 새로 사려고하는데 예쁜 문구류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5

    쌀국수집에서 해선장 소스를 넘 맛있게 먹어서 하나 사려고해요~ 맛있는 해선장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은하영웅전설 만화책 싸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만화책 소장하고싶어요ㅎㅎ

    no1icon 15

    자동차 밧데리가 빨리 닳아서 자동차 밧데리 충전기 구입하려고합니다!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전투화 사려고합니다. 발편한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체중계가 고장나서 새로 사야하는데 정확하고 튼튼한 체중계 추천 해주세용!

    no1icon 15

    친구 이사하고 집들이 초대 받았는데 친구 집들이 선물 뭐가 좋을까요?!

    no1icon 15

    하체비만 코디 추천해주세요ㅠㅠ 예쁘고 체형커버되는 옷으로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

    no1icon 15

    홈카페 차릴건데 카라멜소스 뭐가 맛있나요? 카라멜마끼야또 만들어 마실거예요ㅎㅎ

    no1icon 15

    BMW 320D 고민중입니다. 연비 등급 알려주세요.

    no1icon 15

    노드스트롬 구매하려는데 노드스트롬 직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도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생각중인데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렌드로버 차 뽑으려고 생각중입니다 차종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링컨 컨티넨탈 생각중인데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매트랩 설치하려고하는데 다운로드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어디 이용하시나요??

    no1icon 15

    실리콘얼음틀 뭐가 좋은가요? 날이 더워져서 사려고하는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중고차 고민중인데 싼타페 CM 연비 어떤가요?

    no1icon 15

    에어로빅 배우고 싶은데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머리 묶으면 두피아픔 숱이 많은 긴 반곱슬인데요 다른애들처럼 묶고도 싶고 집게핀도 하고싶은데 어떻게 묶어도 아래두피 옆두피 특히 정수리두피 부분이 너무 심하게... 그냥 안묶고있으면 아플일없긴 한데 머리 묶다가 실패하고나면 두피가 자극돼서인지 30분정도는 두피가..너무 아파요 고데기할때도 세게... 두피 아픔 두피가 가끔씩 되게 아픈데 왜그런걸까요..?ㅠ 두피를 움직일때 특히 아프고 어떨 때는 오른쪽 어떨 때는 왼쪽 ... 일정 부분이 아파요 따갑다기보단 되게 욱신거리는 통증이 생기는데.. 일단 저는 탈모없고 염색이나 머리에 뭘 따로 뿌리지도 않아요. 두피아픔 탈색 두피 아픔 탈색한지 3일 정도 됐는데 아직 두피가 아파서 샴푸를 제대로 못하겠어요 ㅠㅠ 최대한 살살 문지르면서 하고 있는데 원래 다들 두피 아픈게 이정도 가나요..? 똥머리 두피아픔 똥머리를 하고나면 두피가 너무 아파요.. 고무줄 짱짱한거 두개로 묶고 똥트는데 거의 4개 쓰거든요 풀고나면 너무 아파요ㅜ 왜그런거죠... 해결방법은 없느요? 두피아픔 두피 아픔 해드셋이나 모자를 쓰거나 잘때 머리가 눌리면 m자 쪽에 두피가 아파요 증상은 꽤 오래 되었는데 원인이 탈모인가요? 광고하면 신고하겠습니다.

    no1icon 0
    2026-06-09 06:42:26
    요즘 두피아픔 증상이 있는데 왜 그러는 건가요..?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