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다이어트 중이라 두부과자 쟁여두고 먹고 있는데, 또 구매할때가 되서요~ 저렴하고 맛있는 두부과자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541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쇼핑 기준으로 봤을대 우리밀,웰링스,뚜부과자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금액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아래에 링크 첨부해 드릴테니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kurly.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416 - 우리밀 두부과자
https://smartstore.naver.com/wellings/products/2578953817 - 웰링스
https://shopping.naver.com/fresh/directfarm/stores/1000014399/products/1001636417 - 뚜부과자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다이어트 중인데 눈 앞에 있는 다이제 너무 먹고 싶어요ㅠㅠ 다이제 초코 칼로리 몇이에요?

    no1icon 12

    자동차 검사장 가게되면 자동차 검사 받는 비용은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2

    고양이 약먹이기 처음이라 방법을 잘몰라요ㅠㅠ 꿀팁이나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2

    공복 다이어트 해보려고 합니다. 공복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은데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12

    플레이스토어 결제한거 있는데 실수라서 환불 하려고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환불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삼성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해지 하려고 하는데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 있는 러그 너무 오래되서 세탁해야하는데 러그 세탁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PM-401 포토 프린터 구매했는데 사용할 때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2

    요새 피로가 너무 심해서 자하생력 먹어볼까 하는데, 자하생력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저는 매 사에 긍정적인데, 제 친구는 너무 부정적이어서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속 친구해도 될까요? ㅠ 긍정적인 사람과 부정적인 사람 큰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아기 분유 매일 유업 분유 먹이고 있는데요~ 이거 말고도 소화 잘 되고 괜찮은 분유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2

    콤부차 마셔 보고는 싶은데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거라 망설여집니다 ㅋㅋ 혹시 콤부차 맛 어떤가요?

    no1icon 12

    로얄캐닌 인도어 사료 후기 좋아서 저희 애기도 한 번 먹여보려고 하는데요 ㅎ 로얄캐닌 인도어 10KG 사료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12

    아이가 쓸 자극 없는 어린이 썬쿠션 뭐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맨프로토삼각대 괜찮다고 해서 구매할까 하는데 써보신 분들 어떠신가요?

    no1icon 12

    연극 오백에 삼십 볼까 하는데 대충 어떤 이야기인지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졸업사진한복대여 하고싶은데 어디서 할 수 있는지 가격이랑 알려주세요

    no1icon 12

    삼계탕은 질려서 닭매운탕 만들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닭매운탕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2

    뇌색 시대 문제적 남자 프로에서 나왔던 성냥 개비 문제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2

    횟집하는 삼촌한테 생연어 선물 받았는데 손질해서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생연어 손질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두부 과자 칼로리 그냥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생 두부 잘라서 에어프라이에 돌린 두부 과자 칼로리가 얼마 인가요? 다이어트 중이라 과자는 못먹으니까 두부 과자가 좋다고 해서요ㅜ 다이어트두부과자 실제로 괜찮은지 ... 주변에서 다이어트두부과자를 먹는 분이 있어서 아예 저도 다른 과자나 빵 끊고 운동하면서 한번 먹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요 그런데 성분이 정말 괜찮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다이어트두부과자 아니면 다른것도 좋으니 좀 몸에 안 해롭고 성분 좋은 간식거리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두부과자 당화혈5.8+중성지방414 나온 22살 여자인데 두부과자 먹어도되나요? 아직 당뇨는 아닌데 당뇨 고위험군이에요ㅜ 중성지방도 높은데 식단관리 하는데 간식까지 아예 안 먹자니 너무 힘들어서 두부과자 먹고싶은데 먹어도 괜찮나요? 강아지 두부과자 커피 제가 먹고있다가 화장실을 갔다와ㅛ는데 제 책상 위에 있는 과자를 다 먹고 커피는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모르겠는데… 강아지한테 안 좋나요 둘 다? 병원을 가야 할까요? 두부과자 당뇨환자 두부과자먹어두되나요 지하철대합실에 간혹가다가 옛날과자 파는곳잇잖아요? 거기에 하얀색 두부과자 파는데 그거먹어두되나요??

    no1icon 0
    2026-06-05 23:14:55
    다이어트 중이라 두부과자 쟁여두고 먹고 있는데, 또 구매할때가 되서요~ 저렴하고 맛있는 두부과자 추천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