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유방에 통증이 느껴지고 겨드랑이 쪽 멍울이 있는 것 같은데, 유방암 초기일까요..? 초기 유방암 증상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138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유방암은 거의 초기증상이 없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빠르게 발견하게 된다면 생존율이 높기 때문에
시간을 내셔서 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타이어에 보호제 뿌리던데 뿌리는 이유가 뭔가요? 타이어 보호제 추천도 해주세요!

    no1icon 13

    유튜브 신고 방법 알려주세요! 댓글로 욕을 먹었는데 댓글 단 사람 신고 하고 싶어요

    no1icon 13

    집에 차가 한대 뿐인데 와이프랑 같이 타고 다니느거라 자동차 공동명의 보험 가입하려고 합니다. 자동차 공동명의 보험 장단점 알려주세요!

    no1icon 13

    종아리 쪽에 유난히 털이 많아서 너무 컴플렉스에요ㅠㅠ 종아리 레이저 제모 받아보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인가요?

    no1icon 13

    알바 공고 보다가 임상 시험 알바 보게 돼서 지원 해보려고 합니다. 뭔가 무서워서 후기 보고 싶은데 후기 참고할만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학교칠판 지우기 담당 중인데 담임이 새것처럼 깨끗이 닦으라고 하시네요 칠판 잘 닦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미국 간호사 연봉은 한국 간호사 연봉이랑 많이 차이가 나나요? 미국 간호사 연봉 보통 얼마하나요?

    no1icon 13

    한샘1인 리클라이너 구매하려고 합니다. 모델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 인기가 가장 많은 제품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안경 김 서림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김 서림 방지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집에 갑자기 벌레가 많아져서 창문 확인해보니까 방충망 뚫려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충망 테이프 붙이려고 합니다, 후기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컴퓨터 화면 멈춰서 화면이 움직이질 않아요!! 컴퓨터 화면 멈춤 해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민들레 뿌리 차 선물 받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민들레 뿌리차 효능이 뭔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no1icon 13

    네비게이션과 후방 카메라가 없어서 매립 네비게이션 작업 맡기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급하게 미니 압축봉이 필요한데 다이소 미니 압축봉 튼튼한가요?? 사용 후기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엄마한테 한달동안 졸랐더니 토이푸들 분양 해준다고 하네요!! 토이푸들 크기 많이 작은가요? 얼마나 커지나요?

    no1icon 13

    그레이의 50 가지 그림자 보는데 노래가 엄청 좋았어요!! 제목을 찾고 있는데 그레이의 50 가지 그림자 OST 뭐뭐 있나요?

    no1icon 13

    차를 누가 뾰죽한걸로 긁은것 같은데 방범용 CCTV 확인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세탁기 연결 호스 세탁기에 찍혀서 찢었어요 세탁기 연결 호스만 따로 사고 싶은데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3

    홈택스로 주민등록번호 조회 하려고 하는데 조회 절차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침대 프레임 버리기 방법 알려주세요! 그냥 내놓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초기 유방암 생존율,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강남 50대후반/여 유방암생존율) ... 혹시 암은 아닐지 가족 모두가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렇게 큰 증상은 느껴지지 않아서 초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혹시 이 시기의 유방암 생존율은 어떻게 되나요? 요즘에는 의학기술이 발달돼서 생명에 큰 지장을 주진 않겠죠? 답변 부탁 드립니다. 유방암 초기로 치료가 완료되었는데 걱정이 되어요. (안성 60대초반/여 유방암) 유방암 초기로 치료가 마무리 되었는데 재활병원에서 재활치료를 받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심리적으로 많이 불안하고 걱정이 됩니다 초기유방암 유방암 증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유방암 초기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김포 40대후반/여 유방암) 안녕하세요. 가슴이 무겁고 통증이 살짝 있습니다. 어제는 통증 있는 쪽 가슴에서 분비물이 나왔습니다. 유방암은 아닐지 덜컥 겁이 나네요.. 유방암 증상에는 어떤 게 있나요? 유방암 초기증상인지 봐주세여.. 2년 전 왼쪽 유방에 섬유선종 있었구요 제거 안해도 되는 애였는데 크기가 2.5가 넘어서 찝찝하면 제거하자고 하드라구여 크기가 커서.. 맘모톰 못하구 절제했어요 원래도 생리 일주일 전쯤부터 가슴이 땐땐하고 커져서 스쳐도 아플 정도로 유방통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생리가 끝난지 오늘 2~3일... 초기유방암 유방암에 관해 질문해요 유방암이 생긴지 3개월 정도가 된거면 아직 초기인가요??

    no1icon 0
    2026-06-07 15:09:59
    유방에 통증이 느껴지고 겨드랑이 쪽 멍울이 있는 것 같은데, 유방암 초기일까요..? 초기 유방암 증상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