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퇴사하면서 전체적으로 메신저 돌리려고 하는데 센스 있으면서 무난한 퇴사 인사말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3,307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무난한 퇴사 인사말 알려드리겠습니다.

1. OO 회사에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사원 시절부터 저를 키웠습니다.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고 많은 선배들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저를 지원해준 후배 여러분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 오늘까지 무사히 정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3. 오늘부로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앞으로의 활약,그리고 회사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필요한 부분은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허벅지 셀룰라이트 때문에 반바지를 못 입겠어요 ㅠ 허벅지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놀러가서 밥 맛있게 먹고 후식 먹을건데, 후식 메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여태까지 간암인지 모르고 살다가 얼마 전에 간암 말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간암 말기 생존율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체육대회 때 사용할 반 응원 문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자동차 에어컨 꿉꿉한 냄새 나서 필터 교체할 때가 된 것 같은데, 자동차 필터 교체 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앞니 모양이 너무 안 예뻐서 라미네이트 고민중인데, 혹시 앞니 라미네이트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단발병 탈출하기 위해서 머리 기르는 중인데, 지금 딱 거지존이라 또 자르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머리 안 자르고 버틸 수 있는 거지존 스타일링 방법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법원 경매 자동차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14

    예쁜 접시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데, 브랜드에 대해서는 잘 모르거든요 ㅎ 혹시 접시 브랜드 유명한 곳 어떤 곳들이 있나요?

    no1icon 14

    비엠더블유 X6 너무 사고싶어요 ㅠ 이거 연비는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4

    귀 피지 낭종 때문에 스트레스 받습니다.. 이거 왜 생기는걸까요? 귀 피지 낭종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병원에서 허리 디스크 조심하라고 하던데, 자세가 구부정한 것도 아닌데, 왜 그런걸까요? 허리디스크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딥디크 도 손 오드퍼퓸 향 괜찮은가요? 이거랑 향 비슷한 향수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목 뒤 경추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ㅠ 경추 통증 완화 방법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4

    요즘 일러스트 그리기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ㅎ 저도 잘 그려보고 싶은데, 귀여운 일러스트 그리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정수기 렌탈 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하는게 좋은가요? 관리 잘 해주고 만족도 높은 정수기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4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넥시움 처방 받았습니다. 제가 약 부작용이 좀 있는 편인데, 이것도 부작용이 있겠죠? 넥시움 부작용 어떤 증상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신혼 침대 알아보고 있습니다. 혹시 에이스 침대 가격 어느 정도 되나요?

    no1icon 14

    혹시 줄무늬 전갱이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4

    신혼 가구 알아보려고 하는데, 신혼 가구 비용 얼마 정도 생각해야 하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회사 퇴사 인사말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년 다닌 회사를 퇴사 하려고 합니다 인사말 이라기 보다 회사 조회 때 간단하게 사람들 앞에서 하는 말 입니다 그동안 저한테 도움을 준 사람들한테 감사 인사와 제가 못했던 점을 사과 하고 앞으로 사람들이 일어날 일들 응원 해주는 말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정리 해야될지... 회사 퇴사 인사말 제가 한달만에 회사를 짤렸습니다... 기분이 더럽지만 안좋게끝내면 안되잖아여.. 마지막근무하고 나갈때 인사 뭐라해야하나요..? 퇴사인사말 퇴사 통보 했는데 채용 공고 안 올리면? ... 얼마전에 퇴사 통보했는데 채용공고를 처음에 알바몬과 사람인에 올리나싶더니 지원자가 1명 있는데도 채용 안 하고 그냥 공고를 지우더라고요.... 그럼 사직서까지 썼는데 조금 더 있어달라고 하면 계약서 상 갑이 채용에 소홀히 해서 제가 퇴사를 못한다는거로 노동부 신고되나요? 대체 왜... 육아휴직중 이직성공, 퇴사시기 제가 지금 재직중인 직장에서 6월 2일부터 육아휴직을 쓰게되었고 사기업에 합격하여 6월6일 입사를 하게되었습니다. 6월6일 오리엔테이션후 급여나 복지를 설명듣고 이직 결정을 하려고하는데 문제가 되지않을지 문의드립니다. 퇴사 시기는 언제해야 불이익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퇴사인사말 회사 입사핸지 1개월다니고 퇴사할려고 ... 포함해서32명 카톡방있는데 카톡방에서 나갈때 그냥나가는것이 좋나요 아니면 인사한마디하고 나가는것이좋겠죠? 직원들한데 저 퇴사한다고 말씀안해줬어요 카톡방에서 인사말로 한마디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그리고 회사직원들 저잘가르켜줬는데 ㅠㅠ 카톡방에 어떻게 한마디하고 나갈까요?

    no1icon 0
    2026-06-08 12:59:23
    퇴사하면서 전체적으로 메신저 돌리려고 하는데 센스 있으면서 무난한 퇴사 인사말 추천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