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캐드 프로그램 구매하려고 하는데 너무 비싸요 ㅠㅠ 무료 다운로드 받는곳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897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무료 체험판을 사용해보세요!
30일 한정된 기간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에서 체험판 설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 및 교직으로 활동하고 계시다면
교육용 액세스 권한을 통해서 오토데스크 제품 1년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 첨부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autodesk.co.kr/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새차 사려고 하는데 쏘렌토R 새차 시세 괜찮길래 고민중입니다. 이거 차량 유지비는 보통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2

    호불호 안갈리는 부드럽고 맛있는 수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오토바이 리스 고민중입니다. 리스가격 저렴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펜션예약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포드 픽업트럭 신차로 구매하고 싶은데 할인 혜택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명품퀄리티에 편안한 착용감 50대 옷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번역가를 꿈으로 생각중입니다! 번역가 연봉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2

    여성린넨자켓 소재 좋고 색감 예쁜 제품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유튜브에서 손잡이 앞접시 봤는데 편해보이더라고요! 저렴한 구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12

    버터구이오징어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시키려고 하는데 양많고 맛있다는 후기많고 가성비좋은 버터구이오징어 판매하는곳 알려주세요 !

    no1icon 12

    회사비품으로 파일철 대량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렴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육회, 생고기 좋아해서 이번에 인터넷 주문해보려구요 ㅎ 당일도축 후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아볼수있는 생고기 맛있는 판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12

    돼지곱창 집에서 먹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시켜먹을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셀러드 식단관리 하려고 하는데 셀러드 배송 저렴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포켓와이파이 싸게 하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2

    지방시 스니커즈 마음에 들어서 구매할까 하는데 저렴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남산한옥마을 티켓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체험 예약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수입차 판매순위 TOP 3 알려주세요!

    no1icon 12

    클래식 공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볼지 고민중인데 만족도 높은 공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유혜광 돈까스 입소문 좋던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캐드노트북 추천해주세요. 캐드학원 다니면서 쓰려고 하는데, 캐드에 대해서 잘 몰라서 어떤 성능을 요하는지 모르겠습니다. 3D작업 까지 가능한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캐드 프로그래밍언어 질문 캐드 있잖아요. 건축도면을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캐드 잖아요. 저장 확장자명이 대부분 .dwg 인데.. 1) 캐드프로그램을 만든 언어는 뭐인가요? 2) 파이썬으로도 캐드프로그램을 만들수 있나요? 3) 파이썬으로만든 캐드프로그램도 .dwg가 될수 있나요? 캐드 캐드소스를도면에사용하는법좀알려주세요 오토캐드 문의 입니다. 오토캐드가 사용가능한 사양인지 봐주세요. 노트북 입니다. 오토캐드 실행시 오류메세지 입니다. 무슨 뜻인지 봐주세요 캐드 오토캐드활용 1.캐드가 필요해서 캐드를 공부좀하려고하는데요. 몇년전에 어떤분이 저한테 도면 좀 그려줄 수 있냐해서 캐드 프로그램있으면 할 수 있다고... 그런데 그분이 엑셀로는 못하냐고하시던데 엑셀 이나 포토샵으로 캐드가 가능한가요? 2.건축도면을 면 뜬다는게 무슨뜻인가요? 3.캐드를 혹시 무료로...

    no1icon 0
    2026-06-05 10:27:17
    캐드 프로그램 구매하려고 하는데 너무 비싸요 ㅠㅠ 무료 다운로드 받는곳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