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곧 사랑니 발치하는데, 사랑니 발치 후 식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949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식사는 마취 풀리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 유동식을 추천드리며 발치 반대 부위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양치질은 하루 정도는 발치 부위 가글 정도로 가볍게 헹구고 이후부터는 주변부터 살살하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오랜만에 피자 배달시켜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피자헛 팬피자 어떤 메뉴가 맛있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집에서 스지수육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삶아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요즘 배가 자꾸 아파요 ㅠ 장이 안좋을 때 뭘 먹어야 되나요?

    no1icon 13

    이번에 신차로 벤츠를 뽑았습니다 ~ 정보를 공유하고자 벤츠 카페 가입하려고 하는데 어디가 제일 유명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번에 사업을 시작해서 인스타 홍보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비용은 보통 얼마정도 생각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13

    여자친구랑 처음으로 차박 캠핑 하려고 하는데 준비물 리스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3

    주차 뺑소니 당했는데 신고는 이미 접수를 했습니다 ㅠ 처벌수위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헤어샵을 차리고 싶은데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공유 미용실 생각중이에요.. 장점과 단점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요즘 입이 바싹 마르고 건조하게 느껴지는데 이게 입마름 인가요? 어떻게 예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저희 강아지가 신장질환을 앓고있어서 레날 어드밴스드 먹여보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먹여보신 분들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일자리가 딱히 없어서 쿠팡 지게차 지원해 보려고 하는데 면허증이 꼭 있어야 일할 수 있나요?

    no1icon 13

    다이어트중이라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우유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 우유 단백질 함량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3

    적립식 펀드 가입해 볼까 고민중 입니다~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no1icon 13

    태안 소소 펜션 예약하고 싶은데요 조금이라도 할인 예약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13

    KT 통신비 할인 카드 뭐가 있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3

    폰으로 디스커버리 채널 보려고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no1icon 13

    프레디독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분양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3

    주택 보증보험 의무 가입인가요?? 가입 꼭 해야되는지...

    no1icon 13

    요즘 계속 잠 못 자서 몸관리 좀 해보려고 하는데 불면증에 좋은차 뭐가 있나요?

    no1icon 13

    우체국 박스 가격이 올랐다고 들었는데 우체국5호박스 가격이 얼마인가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사랑니 발치후 양쪽식사 , 드라이소켓 질문 ... 금요일 밤에 아래 매복 사랑니+위 사랑니 발치했습니다 통증이 크게 없어서 그런지 식사중 무의식적으로 양쪽으로 음식을 씹게되네요 1. 양쪽식사 언제부터 하면될까요??? 2. 드라이소켓은 사랑니 발치후 1주일 지나면 발생할 걱정 안하고 지내도 되나요??? 사랑니 발치 실패? 후 식사.. 사랑니 발치하려다 뼈에 왼전 박힌 이라서 의사선생님이 안뽑으시고 염증치료만 해주시고 다시 꼬매주셨는데 혹시 주의해야할점 있을까요? 음주 자제라던지 .... 사랑니발치후식사 사랑니 발치 후 3일 ~ 4일째 화장 사랑니 발치 후 4일 지났는데 화장 해도 되나요 ㅜㅜ 조금 부어있는 상태긴 해요 ㅜㅜ 사랑니 발치 후 식사 사랑니 발치한지 4시간정도 지났고 거즈도 4시간정도 물고 있었는데요 피가 많이 나지는 않고 침 삼킬때 같이 삼켜지는 정도, 혀를 내밀었을때 혀에 조금 묻어있는 정도로 나와요 죽 먹으려고 하는데 먹어도 괜찮나요? 피가 멈추고 먹으라는 말이 있는데 약도 먹어야하고 배고파서요 ㅜㅜ 그리고... 사랑니발치후식사 매복사랑니 발치후 식사짠거 매복사랑니 발치햇는데 짠거먹어도돼용? 맵진않습니다

    no1icon 0
    2026-06-07 03:01:36
    곧 사랑니 발치하는데, 사랑니 발치 후 식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