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직 임신 초기라 그런지 입덧이랑 몸의 변화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ㅠ 임신 안정기 언제쯤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588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임신 안정기는 보통 16주 넘어가면 안정기라고 해요~
다만, 사람마다 다를수있고 안정기 지나가도 임신증상 나타나는 분들도 있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길 다니다 보면 다들 좋은 시계 하나씩 차고다니드라고요? 저도 좋은 시계 좀 사보려고요. 어떤 브랜드 시계가 좋은지 시계 브랜드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요즘 순금골드바 하나에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2

    카오스워킹 영화 보고싶은데 무료로 볼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부산카 믿을 수 있는 사이트 인가요?

    no1icon 12

    제가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인감도장 만들기 해보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만들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피부에 열감이 있어서 알로에 수딩젤 발라보려고 해요~ 효과적인 알로에 수딩젤 사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통신료 줄이고자 알뜰폰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알뜰폰 사업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웬디 단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저도 똑같이 자르고싶은데, 웬디 단발 스타일 이름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천장 에어컨 청소 안한지 오래되서 업체 부르려고요... 천장 에어컨 청소 업체에 맡기면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2

    PC로 단체문자 보낼 때 사용하기 좋은 문자사이트 찾고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문자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제가 여유증이 있어서 옷 입어도 태가 안나고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여유증 수술 받아볼까 하는데, 수술비용 얼마나 드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다한증이 있어서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엄청 받습니다 ㅠ 다한증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급하게 택배를 보내야 하는데, 우체국까지 갈 시간이 없어서 근처 편의점에서 보내려고 합니다. 편의점 택배비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생리 전, 후로 질염에 자주 걸리는 편인데, 세균성 질염인 것 같아요.. 확실하진 않지만, 세균성 질염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2

    엄마가 요즘 피부 탄력 많이 떨어졌다고 우울해하셔서 탄력 관리받을만한 것 알아보니 LDM 물방울 리프팅 효과 괜찮다는 것 같더라고요.. LDM 물방울 리프팅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2

    외국인 남편과 결혼 계획중입니다. 다문화 가정이 될텐데, 다문화 가정 정부 혜택 어떤 것들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제가 복코인데요.. 컴플렉스라 수술하려고 해요 ㅠ 복코 수술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분당 서울대 병원 채용 정보 볼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카카오메이커스 고객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남자 눈썹 정리 어떻게 해야하나요? 남자 눈썹 정리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딸이 임신 6개월차 인데요~얼마전듣기를 자궁이둘인데 임신어려운데 됐다고 하더라고요?얼마나 놀랐는지ㅠ8개월쯤 되어야 안정기인가요??자궁... 딸이 임신 6개월차 인데요~얼마전듣기를 자궁이둘인데 임신어려운데 됐다고 하더라고요?얼마나 놀랐는지ㅠ8개월쯤 되어야 안정기인가요??자궁 보완 질정을받았다는데~조심해야 될것과 먹으면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임신 안정기 몇주부터예요? 임신 안정기는 12주?13주?부터 일까요? 정확히 언제부터로 알고 계시나요? 임신안정기 초기 임신 안정기는 몇주인걸까요? 7-8주에 유산을 두번이나 한터라 이번에 임신시 5-6주정도에 임신사실을 알게 되고 임신확인서를 발급 받는 즉시 바로 출산 휴가를 당겨 쓸까 하는데요 몇주 정도가 되야 안정기라 볼 수 있을까요? 출산전에 최대 45일 쓰는걸로 아는데 6주부터 휴가 들어간다 하면 28일정도만 쓰면 괜찮을까요??... 트레논연질캡슐 복용후 임신안정기.. ... 연질캡술 때문에 중절수술을 했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질문드리자면 트레논연질캡슐 복용 중단후 얼마나 기간이 지나야 태아 이상없이 출산가능할까요.. 중절수술후 4개월뒤 다시 아이를 가졌는데 약 복용이력 때문에 기형확률이 높을까요? 너무걱정됩니다 #트레논연질캡슐 #임신#임신안정기 임신안정기 임신안정기 죄송해요ㅠㅠ 안정기에질내사정... 임신가능한가요~?

    no1icon 0
    2026-06-05 18:55:58
    아직 임신 초기라 그런지 입덧이랑 몸의 변화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ㅠ 임신 안정기 언제쯤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