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맹하고 귀여운 시추 키우고 싶은데, 시추 키우기 전 알아야할 시추 특성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7
- 조회수
- 2,113회
- 좋아요
-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영리하고 활발하며 기민하다. 성격이 다정하고 독립적입니다.
털관리는 매일 해주고, 얼굴 주변을 깨끗하게 해주고, 특히 눈 주위 청결에 신경 쓰도록 해야합니다.
답변에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혹시 몸에 무해한 화학물질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3
|
|
제가 집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는데, 요즘 집에 진드기가 생긴건지 피부가 붉게 올라 오더라고요..! 집 진드기 완벽 퇴치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창문 안전방충망 설치하려고 합니다~ 안전방충망 설치 비용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
13
|
|
현대 엑시언트 화물차 일할 때 필요해서 사려고 하는데, 가격 얼마인가요?
|
13
|
|
컵누들 다이어트가 매일 컵누들만 먹는 건가요? 컵누들 다이어트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곧 시아버지 생신이신데, 시아버지께는 어떤 선물을 드려야 좋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시아버지 생신선물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
13
|
|
동물 보호소 유기묘 입양하고 싶은데, 무료로 입양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농업용 부직포 필요한데, 가격대 어느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13
|
|
병원에서 허리디스크 협착증 올 수도 있다고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허리디스크 협착증이 뭔가요? 허리디스크 협착증 증상 좀 알려주세요!
|
13
|
|
코멧 125 디자인도 맘에 들고 여러모로 괜찮은 것 같은데, 잔고장이 많다고 들었거든요..! 코멧 125 중고로 사는 건 어떤가요?
|
13
|
|
화장실 줄눈이 오래돼서 그런지 색이 많이 바랬더라고요~ 다시 시공하려고 하는데, 화장실 줄눈 시공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13
|
|
DBR (동아 비즈니스 리뷰) 정기 구독 하고싶은데, 구독료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
13
|
|
시트로엥 DS3 중고로 사는거 괜찮은가요? 시트로엥 DS3 중고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3
|
|
카니발 신형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신형 연비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
13
|
|
2018 쏘나타 엄청 멀쩡한데, 중고로 팔면 얼마 정도 받을 수 있을까요?
|
13
|
|
PARKER 만년필 아빠 선물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PAKER 만년필 부모님 선물로 딱인 제품 추천해주세요!
|
13
|
|
씽크대 역류 때문에 악취가 심합니다... 씽크대 뚫는데 비용 얼마나 드나요?
|
13
|
|
토요타 루미온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차인데, 이거 지금 가격 얼마인가요?
|
13
|
|
귀농귀촌 해보고싶은데, 처음이라 혹시 도움 받을 수 있는 기관 같은 곳 있을까요?
|
13
|
|
혼다 줌머 X 국내 시판 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거 가격은 얼마인가요?
|
13
|
|
지권에 층상구조 조사 시추 지권에 층상구조를 조사를 위해 시추를 사용할때 육지에서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바다에서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만약 답이 있다면 왜그런지 까닭도 써주세요.
바람의 크로노아는 어떤 게임인가요? 주인공은 시추 소년인가요? 어떤 장르의, 어떤 방식의 게임인가요? 그리고 주인공은 시추 소년인가요? 시추 소년이 슈퍼마리오, 귀혼, 메이플1처럼 횡스크롤로 전투하는 RPG게임인가요? PC스팀 상점에는 아직 등록안되있나요?
시추 저희집 강아지가 시추인데 살이너무 안찌네요 식탐도 별로없는거같아요 어떻게하면 식탐생기게하고 살찌울수있을까요
12세 시추 호흡곤란. 수술해야 할까요? 한다면... 12세 시추를 키우고있는데 약 두달전부터 심하게 코가 막혀 호흡을 거의 못하고 입으로 숨을 쉬네요.. 다니는 조그마한 병원에서는 노견이라 수술해도 큰 의미가 없다고는 하는데 밤마다 너무 고생하는게 안스러 수술을 고려해볼까 합니다. 증세는 낮에는 조금 덜한데 밤 12시 이후는 아예 막혀서...
시추 시추주상도를 공부하고있는데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지층설명을 보면 표토층이 실트질 모래, 풍화토의 실트질 모래가 습윤상태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사질토 이면서 점착력(c)는 존재하는것일까요?아니면 c=0으로 계산해야될까요? (terzaghi 공식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
0
|
2026-06-07 06:22:09
맹하고 귀여운 시추 키우고 싶은데, 시추 키우기 전 알아야할 시추 특성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