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만년필 입문했는데 만년필잉크 추천해주세요! 색 고급스럽고 필기감 좋은 잉크로 부탁드려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7
- 조회수
- 2,616회
- 좋아요
-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봤을 때 디아민,파이롯트,파카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젤 네일 집에서 제거해보려고 하는데, 쏙오프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3
|
|
차량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도막 측정기 어떤 모델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3
|
|
저희 건물에 알콜 중독 아저씨가 살고 계신데 엘리베이터 탈 때 마주치면 좀 무서워요 ㅠ 혹시 알콜 중독 증상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3
|
|
TV가 작은 건 엄청 작은데 큰 건 엄청 크더라구요 혹시 TV 사이즈 제일 작은 것부터 큰 것 까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
13
|
|
부모님 댁에 린나이 온수기 설치해드릴까 하는데, 어떤 모델이 괜찮은가요?
|
13
|
|
이번에 쌍수 절개 수술 하는데, 쌍수 절개 붓기 빨리 안 빠진다고 들었거든요... 수술 하고 나서 붓기 언제 쯤 빠질까요?
|
13
|
|
세일즈맨이라는 말 되게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정확하게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가요? 세일즈맨 하는 일 알려주세요!
|
13
|
|
피부과 LDM 물방울 리프팅 한 번 받아보려고 하는데, 이거 받아보신 분 실제 후기 좀 공유해주세요!
|
13
|
|
제가 강아지를 처음 키워 보다 보니, 강아지가 행동하는게 어떤 걸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 기본적인 강아지 행동 의미 좀 알려주세요!
|
13
|
|
저희 강아지 갑자기 등이 좀 굽어보여서요 ㅠ 요즘 만지려고 하면 어디가 아픈건지 짖구요 ㅠ 혹시 디스크는 아닐까 싶은데, 강아지 디스크 증상 좀 알려주세요!
|
13
|
|
강아지가 사료를 안먹어요 ... 원래 항상 먹던 건데, 왜 안 먹을까요... ㅠㅠ 강아지 사료 안 먹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
13
|
|
네온비 작가가 그린 웹툰 진짜 재밌다고 해서 한 번 보려고 하는데,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3
|
|
혹시 얼굴 피어싱 어디어디 뚫을 수 있나요?
|
13
|
|
강아지가 갑자기 발작 해서 병원 데려갔는데 뇌수막염이래요 ㅠ 강아지 뇌수막염 갑자기 왜 오는 건가요?
|
13
|
|
눈 몽고주름 트임 수술 고민 중인데, 수술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
13
|
|
안다르 사이즈 어떻게 봐야 하는지 팁 좀 알려주세요!
|
13
|
|
저희 강아지 입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ㅠㅠ 강아지 입냄새 제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3
|
|
집에서 꽃 키워보고 싶은데, 이쁜 꽃 키워볼만한 것 어떤 것들이 있는지 추천해주세요 ^^
|
13
|
|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친구가 먹어보라고 선물해줬는데, 이거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봤던 기억이 있거든요...! 이거 가격 얼마인가요??
|
13
|
|
봉고3 4륜구동 스노우 체인 구할려고 하는데 타이어에는 195R15 106/104 4R 이렇게 적혀있는데
스노우체인 파는 곳에는 이렇게 적힌것이 없네요 어떤 스노우 체인 구해야 하나요 보통 예를 들어
이렇게 적혀 있어야 하는데 195/70 15R 이렇게 적혀있어야 찾기 쉬운데 제타이어는 위에 있는것처럼 적혀
있어서 도저히 맞는 스노우 체인이 어떤것인지 모르겠네요
|
13
|
|
만년필 잉크 넣는법 이 잉크 넣었는데도 안나오네욤... 만년필 완전 초보라 어케 끼는지 모르겠네요... 잉크 구멍 빼는데가 있나요?
데몬 만년필 잉크 질문입니다 트위스비 에코에 넣어서 쓸 잉크를 찾고 있는데요 조건은 1. 밝은 색이라서 넣었을 때 색이 뚜렷하게 보이는 것(대부분 잉크는 그냥 검은색 같이 보이더라고요… 아마 주황이나 이런 계열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용량이 너무 크지 않은 것(최대 30ml) 3.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것(10000원...
만년필잉크 카트리지 만년필 잉크 충전... 제가 카트리지 만년필인지 모르고 병으로 되어있는 잉크를 샀는데요... 병에 있는 잉크를 카트리지 만년필에는 못 넣나요...? 너무 슬퍼요...
만년필 잉크 추천 광고 사절 정말 만년필 잉크에 지식 있는 분만…! 그림 아니구 필기용이고요 라미 사파리 캔디라랑 다이소 만년필 써요. 종이에 잘 안번지고 거미줄따라 퍼지는 잉크 말구여 흡수 잘되고 색은 검정에 점도 적당한거에, 그 색 마르면 테생가는 잉크 말고 다 추천해주세요.
만년필잉크 파커 만년필 잉크가 안나와요 카트리지? 빡소리 나게 끼워놓고 씻고 왔는데도 잉크가 안나와요;; 휴지로 닦으니까 검은 잉크가 묻던데 막상 쓸 때는 안나와요 ㅠㅠ
|
0
|
2026-06-07 10:29:30
만년필 입문했는데 만년필잉크 추천해주세요! 색 고급스럽고 필기감 좋은 잉크로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