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아반떼MD 연비 어떻게 되나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3,07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반떼 MD의 공인연비는 13.9 km/L 인데요. 오너들의 실제 연비는 12.0 km/L로 측정 되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로또테크 추천 해주던데 로또테크 믿을만 한가요?

    no1icon 10

    일본 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BMW 530I XDRIVE 새차 시세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0

    통신비 줄여보고자 알뜰폰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ㅎ SK7 MOBILE 셀프로 개통해보려고 하는데, 셀프 개통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베베드럭스 많이 뜨던데 믿을수있는 곳인가요??

    no1icon 10

    자동차 레귤레이터 교체해야된다고 하는데 보통 레귤레이터 교체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10

    굿모닝이비인후과 여러지점 있던데 유명한 이비인후과 인가요?

    no1icon 10

    남편 영양제 사려고 하는데 메가트루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메가트루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0

    죄수복 반티로 맞추려고요! 배송 빠르고 가격 괜찮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가구 저렴하게 사기엔 가구단지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 용인 가구단지 괜찮은 곳 알아보는 중인데, 가격 괜찮고 유명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오랜만에 주말에 손세차 하려고요 ㅎ 세차브러쉬 필요한데, 가성비 좋고 세척력 좋은 세차브러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0

    간호 학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간호 학과 대학 순위 알려주세요!

    no1icon 10

    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노트북 ssd 교체 비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0

    아이 칫솔 바꿔 줄 때가 돼서 유아칫솔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유명한 제품으로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0

    아이가 장수풍뎅이 키우고 싶다고 난리를 쳐서 키워보려고 하는데 장수풍뎅이 키우기 키트 어디서 파나요?

    no1icon 10

    아이들이 사슴벌레 키워보고 싶다고 해서 키우려고 하는데 사슴벌레 키우기 키트 같은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남친이랑 속초 바다정원 가려고 하는데 메뉴 추천해주세용~

    no1icon 10

    로트벡쉔 이뮨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0

    메이쿤 고양이 키우고 싶은데 분양 받을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0

    인플루엔자 접종 하라는데 인플루엔자 백신 주사 얼마인가요?

    no1icon 1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반떼 MD 질문드립니다. 제가 사회초년생이라 첫차로 아반떼 MD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유튜브에서나 중고차 사이트에서 아반떼 MD가 500~600정도에 살 수 있다던데 제가... 좋고 640이라길래 가격도 괜찮고 킬로수도 4만인데 연식이 12년식이지만 괜찮은 걸까요? 시세에 맞는 가격인지 궁금합니다. 아반떼 MD도요 아반떼md휠질문이용 아반떼md타고있습니다 순정휠이구요 16?인치인것같아요 작아요 근데 17인치휠로 바꾸고싶는데 그냥 17인치휠사서 카센타에서 달아달라하면되나요? 아니면 인치커지면 부품도바꿔야하나요? 아반떼MD 아반떼md 엔진오일 몇리터 넣어야하나요 아반떼md 탈부착 공임비 안녕하세요 제가 중고범퍼 가지고 가서 아반떼MD 앞범퍼 교체 공임비 얼마일까요? 인천 거주중이라 문의드려봅니다. 아반떼MD 아반떼 md 사이드미러 아반떼md 사이드미러 거울 윗부분 검은색 고정해주는게 나갔는데 수리비 얼마정도 나올까요? 기능은 다 되고 불도 잘나옵니다

    no1icon 0
    2026-06-03 12:46:28
    아반떼MD 연비 어떻게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