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최근에 소파술 수술을 해서 현재 회복중인데 통증이 조금씩 있는 거 같아요.. 병원에 내원해 보는 게 좋을까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58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소파술 수술 후 향후 1주일 정도는 간헐적인 자궁 수축현상으로
생리통과 같은 아랫배 불편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증으로 인해 힘들다면 병원에 내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동탄역한화 아파트 시세, 매물, 주변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사주보면 도화살 홍염살 이런 말들이 있던데 무슨 뜻인가요?

    no1icon 14

    술집 창업 하려고 합니다. 사람들 기억에 남을 만한 술집이름 고민중인데 술집이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집에 있는 리모컨 떨어뜨려서 박살 났는데 TV리모컨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4

    국민행복 삼성카드 혜택 정리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남궁민이 인생술집에서 추천하는 남궁민 와인 제품명 뭔가요?

    no1icon 14

    에어비앤비 통해서 숙박 예약했는데 부득이하게 여행을 못가게되서 환불 받으려고 합니다. 환불 받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일상배상책임보험 누수 유리한 상품으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비교하기 좋은 곳 알려주세새요!

    no1icon 14

    전기안전점검 꼭 받아야 하나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받기 힘듭니다.

    no1icon 14

    린나이 보일러 온수 고장으로 A/S 맡기려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곧 결혼하는 예비 부부입니다. 저희가 신혼 전세대출 받아보려고 하는데 조건과 금리한도 알려주세요!

    no1icon 14

    성인도 프랑켈장치로 치아교정 할 수 있나요?

    no1icon 14

    제가 전보다 손이 많이 붓고 살도 많이 쪄서 기존에 끼고 다니던 반지가 너무 꽉 껴서 늘려보려고 합니다. 반지 사이즈 늘리기 어디가면 해주나요?

    no1icon 14

    김해쪽 단독 주택으로 이사가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김해 단독주택 매매 매물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에만 있으면 온몸이 가렵고 코가 너무 간지러워요 집 먼지 알레르기인가요? 집 먼지 알레르기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14

    현대오일뱅크 목표로 취업 준비중입니다 입사하게 되면 현대오일뱅크 연봉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배달대행 종사자입니다. 오토바이 종합 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 보혐 비교 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4

    브라운 AS 2년 신청했는데 여전히 튼튼히 잘 쓰고 있어서 AS연장 신청 하고 싶습니다. 연장 신청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입문용 사케로 월계관 준마이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구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14

    엔진오일 종류 뭐에 따라 분류 되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계류유산 소파술 두 번째입니다. 한약 먹으면 다음 임신 잘 될수 있나요? (강남 30대후반/여 계류유산 소파술) 2주전 계류유산으로 소파술을 했는데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자주 반복됩니다. 저번 계류유산 소파술 후에 자궁깨끗하다 해서 그냥 넘어갔는데 이번에 또 계류유산되니 다시 임신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걱정이 됩니다. 다음 임신을 서두르고 싶은데 한약 복용하면 도움이 될까요? 자궁소파술 ... 일어나거나 소변을 보면 작은 덩어리로 조금씩 나오는정도 팬티라이너 착용하면 되는정도긴한데 병원에서 이번에 소파술을 진행하자고 하는데 저는 소파술 하기 싫거든요ㅜㅜ 어떡해야되나요 소파술 꼭 해야하는 상황일까요 소파술 부작용이나 나중에 임신하거나 하는데 문제되는건 없을까요 소파술 치주소파술 후 치주소파술 1회차 받았습니다. 한달정도 다돼가고 깊이긁었던 잇몸도 많이 차올랐는데요... 치주소파술을 한건데 시술받고 일주일동안은 잇몸이 벌어져있울거같아 거의 왼쪽으로만 씹었는데... 그리고 치주소파술받고는 잇몸과 치아 사이 틈이 있을텐데 어느정도만 한쪽으로 씹우면 되나요 ㅠㅠ 정형외과 수술 괴사로인한 소파술이 뭔가요? 고관절이나 무릎 뼈 괴사로인한 소파술을 시행한다고하는데 소파술이 무엇인가요? 소파술 계류유산 후 소파술 진행했습니다. 재임신 준비하려고 하는데 유산후보약이 도움이 될까요? (인천 30대중반/여 유산후보약) 저번달초에 계류유산으로 소파술을 받았는데 한번 유산을 겪고나니까 걱정도 되고해서... 몸조리 잘해서 준비해서 출산하고 싶은데.. 언제쯤 다시 임신 시도하는게 좋을까요? 유산후보약이라도 먹는게 좋을까요?

    no1icon 0
    2026-06-08 23:46:06
    최근에 소파술 수술을 해서 현재 회복중인데 통증이 조금씩 있는 거 같아요.. 병원에 내원해 보는 게 좋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