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제 입맛에 발베니12년 위스키가 맛있던데 비슷한 위스키가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__)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4,376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발베니 12년산 위스키 맛있게 드셨다면 글렌드로낙12, 맥쉐리, 글랜피딕 15, 글렌리벳 12, 벤로막 12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BROWN 물티슈 사용하시는 분 있나요? 아기가 있는데 안전한 성분인지 궁금하네요
|
11
|
|
직무명세서 작성해야 하는데 양식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1
|
|
프라카 식기 브랜드 엄청 이쁘던데 비슷한 디자인 브랜드도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
11
|
|
혹시 보관 이사 비용 얼마나 잡아야 하나요?
|
11
|
|
랜드로버 벨라 신형 너무너무 사고싶은데, 가격 정보가 없네요. 풀옵 가격 얼마 정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
11
|
|
친구랑 맞춤법으로 분쟁중입니다 ㅋㅋ 짜깁기 vs 짜집기 어떤게 맞는 건가요?
|
11
|
|
보통 성조숙증은 여아한테 많이 오지 않나요? 남아도 성조숙증 올 수 있는거면 남아 성조숙증 증상 알려주세요.
|
11
|
|
초보운전입니다. 제가 전면 주차가 아직 어려운데, 전면주차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
|
11
|
|
천연여성청결제로도 유명하고 생리통 완화에도 좋다는 자무스틱 사용해 보고 싶은데, 자무스틱 사용법 알려주세요!
|
11
|
|
여자들 유방 검사 꾸준히 받는게 좋다고 해서 저도 꾸준히 받아 보려고 하는데, 유방 검사 비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
11
|
|
잘못해서 아이패드 액정에 금이 갔는데요 ㅠ 혹시 아이패드 액정 수리비 얼마나 나오는지 아시나요? ㅠ
|
11
|
|
이제 곧 임신 19주인데요! 태동 느낄 수 있을까요? 임신 19주 증상이나 특징 좀 알려주세요!
|
11
|
|
카페 표찰 주문 제작 하려고 하는데, 제작 비용 얼마 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
11
|
|
다이소 일회용 도시락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일회용 도시락 피크닉 다닐 때 사용하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
11
|
|
정수리가 너무 비어 보여서 모발이식 받아야 하나 고민 중인데요. 혹시 정수리 모발이식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
11
|
|
AX40H5000GMD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언제 하는게 좋은가요? 교체 주기 좀 알려주세요.
|
11
|
|
발목 접찔렸는데, 너무 아파서 정형외과 가서 X-RAY 찍어보려고요. X-RAY 찍는 비용 얼마나 드나요?
|
11
|
|
아기한테 감기 비슷한 증상이 보이는데, 혹시 모세기관지염일까요? 모세기관지염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ㅠ
|
11
|
|
박람회 같은거 보러 다니고 싶은데, 여기저기 다닐 시간은 안돼서 온라인 박람회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박람회 일정 확인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11
|
|
휴대폰 PIN 번호를 까먹었는데,,, 핸드폰 잠금 어떻게 푸나요? ㅠ 잠금 푸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
11
|
|
발베니 더블우드 12년 vs 달모어 12년 같은가격이라면 무었을 사야될까요????
발베니12년 더블우드와 가장 비슷한 위스키?? ... 바에서 발베니12년 더블우드라는걸 추천해줬는데 가격대가 좀 나가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초짜라 무슨 향이 나고 맛이어떠고는 솔직히 아직까지 잘 모르겟고 먹기 편했던것같아요ㅎㅎ 이거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니까 12년치곤 가격도 쌔고 재고도 별로 없더군요 비슷한 위스키가 같은급에...
발베니12년 주류가격 문의드립니다 ^^ 발베니 술2병
위스키 질문및 추천 ... 아직 발렌타인 21년산하고/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조니워커 블루/ 로얄 살루트 21년/시바스리갈15년? 사놓고 아직 못먹어봤지만 시바스 리갈 처럼 향도 느끼고 맛도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느낌이 위스키가 뭐가 있을까요 추천 받아요. 그리고 혹시 발렌타인 17년산은 어떤가요.
발베니12년 위스키 추천해주세요 제가 이제막 입문 했는데(저는 옐로우 로즈 프리미엄 아메리리칸 위스키로 입문했습니다.에어링 되니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여)니트로 마셨을때 달달한 위스키들 추천 해주세요. 왠만하면 15만원 이하로 알려주세요.5~10이면 더 좋구요
|
0
|
2026-06-04 22:42:09
제 입맛에 발베니12년 위스키가 맛있던데 비슷한 위스키가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__)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