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자취생이라 큰건 필요없고 인덕션 1구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503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인덕션 1구 추천해드릴게요.

단미 DA-IN01
테팔 IH7228
SK매직 IHR-102
하츠 IH-131FY
쿠쿠 CIR-B102FB

구매량 많고 후기 좋은 상품들이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화요XP 가격이 비싸던데 어떤가요? 접대용으로 쓸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no1icon 14

    49제 계산기 있다던데 이거 어디서 해볼 수 있나요?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고용 보험 가입 증명서 필요한데 시간이 없어서요ㅠㅠ 고용 보험 가입 증명서 온라인으로 발급하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4

    치아 교정한지 1년 조금 넘었습니다. 몇 개월만 참으면 교정기 푸는데 치아 교정 얼굴형 변화가 있나요?

    no1icon 14

    일랑일랑 가슴오일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부작용 없을까요?

    no1icon 14

    임신한 맘입니다~ 남편이 몸 챙기라고 솔가칼슘 챙겨 먹으러고하는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no1icon 14

    SK MAGIC 정수기 구매하려고 하는데 고객센터 번호 알려주세요!

    no1icon 14

    블랙 망고 수박 우연히 봤는데 수박 속이 노랗더라고요 맛은 어떤지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새 배변을 잘 못해서 유산균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CJ 바이오 유산균으로 장건강 관리 하려고 하는데 복용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CATCHON 가입하려고 합니다. CATCHON 가입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부모님 모시고 공연 관람하러 가려고 하는데 모시고 가기 좋은 어버이날 공연 알려주세요!

    no1icon 14

    니베아 선로션 자외선 차단 잘되나요? 후기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아잉거 맥주 독일에서 먹어보다가 반한 맥주인데 어디서 구매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종아리 근육이 자주 뭉쳐서 풀어주려고 하는데 종아리 근육 운동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자동차 에어컨 고장 때문에 더워 미치겠어요! 수리하는데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4

    래쉬트리 속눈썹 영양제 추천받아서 써보려고 하는데, 이거 효과 진짜 좋은가요?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강아지 발 습진 때문에 자꾸 핥더라구요 ㅠ 알아보니까 터비덤 스프레이 뿌리면 좀 괜찮다던데, 터비덤 스프레이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패디큐어 받으려고 하는데요~ 여름 패디 어떻게 받는게 좋을지 디자인 참고할만한 곳 공유해주세요~^^

    no1icon 14

    스냅퍼 스냅 촬영 예약해보려고 하는데, 여기 촬영 비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여자친구 생일 당일에 데이트 하기로 했는데요. 생일 데이트 할 때 해보면 좋은 것들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인덕션1구짜리 2개? 2구짜리 1개? ... 전세입니다. 당근마켓에 인덕션 1구짜리가 많이 올라와서 그거 두개를 사는게 나을지 아님 2구나 3구짜리를 사는게 나을지 모르겠습니다. 1구는 많이 올라오고 새제품에 금액도 저렴합니다. 2,3구는 거의 잘 안 올라오고 금액도 좀 되네요.. 살림의 고수님들 인덕션 써보신 님들 한수가르쳐주세요 중국에서 구입한 50Hz 제품(에어프라이어,1구 전기인덕션) 한국에서 사용가능한지? ... 중국에서 생활하면서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전기인덕션(1구)를 한국에서 사용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 한국(60Hz)과 중국(50Hz)이 전기 주파수가 달라서 한국에 가면 사용할 수 없다는 분도 있고, 사용가능하다는 분도 있어서 가지고 있는 제품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전기... 인덕션1구 웰치 인덕션 1구 kr-110tc 제가 인덕션 사용 안하고 있는데요 어느순간 자꾸 삑삑 거리는거에요 이거왜이런가요? 아예 끄는법 없나요?ㅠㅠ 멀티탭+멀티탭에 1구 인덕션 꽂아서 사용 가능할까요? ... 요 매립콘센트에 최대 2000w 1구 인덕션을 꽂아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연결된 콘센트에 다른 것들은 동시에 사용하지 않는다고 할때요. 어디서 보니 개별 차단 버튼이 있는 멀티탭은 3구면 16A면 개별 콘센트는 5A를 초과해서 쓸 수 없다고 본 것 같기도 해서요. 식탁에서 고기를 굽거나... 인덕션1구 1구 인덕션 빌트인 식탁에 1구 하이라이트가 하나 빌트인 돼 있는데 거의 안 써서 인덕션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이왕이면 흰색이 괜찮아 보여서 찾고 있는데 잘 안 보이네요.. 빌트인 인덕션 1구 흰색 괜찮은 거 있을까요?

    no1icon 0
    2026-06-08 14:26:25
    자취생이라 큰건 필요없고 인덕션 1구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 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