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 먹을 때 꼭 생와사비 얹어먹는데 맛있고 알싸한 생와사비 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087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생와사비는 바른씨,움트리,오뚜기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습니다!
가격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며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12개월 아기 식단 주의할 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4월 초에 벚꽃 구경도 가고 놀러 가려고 하는데, 4월 초 옷차림 어떻게 입는게 좋은가요?

    no1icon 14

    제가 여드름 피부라 여드름이 가라 앉았다가도 자꾸 올라오는데, 여드름 관리 제대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새 손가락 근육이 이상하고 너무 아픈데, 혹시 손을 많이 서서 인대 파열 된 거일까요? 손가락 인대 파열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핑크 소금 히말라야 소금이 일반 소금보다 좋은 건가요? 좋다면 뭐가 좋은 건가요?

    no1icon 14

    곧 태어날 아가가 아들이거든요 ㅎ 이름 미리 지으려고 하는데, 남자 이름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4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 남자친구 곧 있으면 부모님 생신이라고 하셔서 선물 해드리려고 하는데, 남자친구 부모님 선물 어떤 거 드리는게 좋을까요?

    no1icon 14

    무릎 연골 파열 되면 진짜 아프다고 하던데, 보통 증상이 어떤가요?

    no1icon 14

    에어컨 평수 적용 와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혹시 11개월 아기 이유식 어떻게 먹여야 하나요~?

    no1icon 14

    아파트로 이사하려고 구했는데, 인테리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인테리어 싹 하려고 해요~ 혹시 아파트 인테리어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4

    부모님 생신 이벤트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 드리는게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조던 밑창 보강 하려고 하는데 셀프로 하다 망할까봐 업체 맡겨보려고 하거든요. 혹시 이거 업체에 맡기면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4

    취미로 테니스를 배워보고싶은데 광주 테니스레슨 어디가 괜찮은가요? 유명한 곳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제가 피부과를 다니는데 이번에 문자를 받았거든요? 리버스클리닉 볼뉴머리프팅 인가 새롭게 추가됬다고하는데 슈링크유니버스보다 효과가 좋을까요? 예전에 리버스클리닉 여기서 인모드랑 슈링크했었거든요

    no1icon 14

    저는 50대 중반 남성입니다. 최근에 뒷골이 깨지는 듯한 두통으로 고생한 적이 있는데 원인이 뭔지 궁금 합니다. 평소 혈압은 지극히 정상이구요 평소엔 이런 현상이 없는데 꼭 성관계시에만 이런 현상이 일어 나요 , 성관계 시 오르가즘에 도달했을때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이런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이런 현상이 나타나요 왜 그럴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아 참고로 최근에 몇번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를 먹었어요

    no1icon 14

    보수총액 신고는 뭔가요? 보수총액 신고한 월은 월급이 왜 줄어들어서 궁금하넷

    no1icon 14

    로또리치하면 추천번호 무료인가요?

    no1icon 14

    자동차 보험 가입 이력을 알고 싶습니다. 2018년 이후부터 가입한 보험사 이력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no1icon 14

    케이톡스 일산점에 가스마취라고 있는데 브라질리언제모 하면서 같이 하면 안아플까요? 통증에 예민해서 수면마취까지 생각했는데 그럼 매 회당 너무 비싸서 대안으로 할 만한 방법 찾고 있어요ㅠㅠ 맨 처음은 크림마취 해주는걸로 해서 얼마나 아픈지 보고 너무 아푸면 그 다음부터는 가스마취로 할까 생각중이에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한국에 생 와사비 뿌리 파는곳이 있다던데 어디에 있나요?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뿌리를 사서 먹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사실 인터넷에서 한번 사먹었는데 그냥 풀 뿌리 같이 매운맛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쪼꼼 찾아봤더니 와사비뿌리는 재배 후 몇일이 지나면... S&B 생 와사비 후쿠시마산인가요? 생와사비 횟집이나 식당에서 쓰는 와사비는 어떤건가요? 어시장이나 횟집에서 회를 사면 와사비를 같이 주잖아요 그 와사비를 보면 되게 뻑뻑해보인다... 그런 와사비인데 그런 와사비가 먹고 싶어서 마트에서 몇번 사봤는데 좀 다르더라고요 좀 물기... 가끔 횟집에서도 알갱이 있는 와사비를 주는 경우도 있긴 하던데 제가 말한 물기 없고 알갱이 없이... 생 와사비 맛 강판에 갈아서 먹는 그 생 와사비 맛이 한국에 있는 연와사비 보다 덜맵고 달지 않나요? 생와사비 가루와사비 맛있게 개는법?? 슈퍼에서 가루와사비를 사왔는데요 특별히 개는 법이 있나요? 물의 양은 자기 맘대로? 적당히 되직하면 되는건지... 찬물로 개나여? 음 그리고 맛난 와사비는 어디서 팔아요? 슈퍼엔 오뚜기 와사비밖에 없는데.. 음 그리고 와사비 많이 개어둘려고 조그만 통을 샀거든요 오래오래...

    no1icon 0
    2026-06-08 19:02:18
    와사비를 너무 좋아해서 고기 먹을 때 꼭 생와사비 얹어먹는데 맛있고 알싸한 생와사비 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