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조문답례문자 보내야하는데 뭐라고 보내면 좋을까요? 멘트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7,035회
좋아요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조문답례문자 문구 모음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https://happyhappy77.tistory.com/65

https://moviemaker.tistory.com/1464

참고하셔서 답례문자 작성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가 셀카를 많이 찍는데 자연스럽게 사진 보정 되는 어플 좀 주천해주세요!!

    no1icon 11

    스케치업 렌더링 돌리려고 하는데 돌리는데 문제없는 사양 알려주세요.

    no1icon 11

    남편 팬티 라쉬반드로즈 사려고 하는데 라쉬반드로즈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제가 과자 LOTUS 커피랑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로투스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부라타치즈 샐러드 같이 먹으려고 하는데 부라타치즈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아욱국 사먹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아욱국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머리 빨리 길고 싶은데 효과 좋은 패스트 샴푸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1

    요즘 집에서 홈트해서 기구 하나씩 사고 있는데 이번에 행잉레그레이즈 하려고 하는데 저렴하게 ㄱ;그 구매할 수 있는 곳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1

    오트밀다이어트 해보려고 하는데 오트밀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이번에 세제 바꿔보려고 하는데 액체세탁세제 향 좋고 세탁 잘되는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친구집에서 굴림만두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저도 사보려고 하는데 굴림만두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수트 새로 맞추려고 하는데 수트 깔끔하고 예쁜곳 알려주세요.

    no1icon 11

    프리저브드 플라워 온라인으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예쁜거 많은곳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11

    우리나라 예술고등학교 리스트 정보 좀 주세요.

    no1icon 11

    새차 냄새 때문에 차량용디퓨저 구매하려고 하는데 향이 은은하고 지속력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진라면 박스로 대량구매하고 싶은데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공유해주세요~!!

    no1icon 11

    먼지가 적고 재질이 짱짱한 거실카페트 구매하고 싶은데 괜찮은 구매처 알려주세요!

    no1icon 11

    나무 그림 구매하려고 하는데 나무그림 쇼핑몰 싸고 괜찮은곳으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물을 사먹는데 가성비 좋은 생수 500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LED 등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분위기 전환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 부탁드려용~~^^

    no1icon 1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조문 답례 문자 부탁드립니다~~ 조문답례문자 보내는 방법 있나요? 처남이 이번에 일하다 사고로 하늘로 갔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라서 지금도 정신이 없는데요. 아내도 지금 계속 울기만 해서 속상합니다. 되도록 작은 곳에서 장례식 치르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조문답례문자 보내야 하면 어떻게 보내면 될지 막막합니다. 조문답례문자 조문 답례 문자를 받았는데요 조문 답례 문자를 받았는데 문자 답장을 뭐라 보내야 될지 감이 안잡히는데 답장을 어떻게 보내야되는지 양식이나 내용 같은 것좀 알 수 있을까요?? 조문 오신 분들께 감사 답례글을 적어 봉투로 부치려고 하는데 발신인의 표기에 주의할 점은? 조문 오신 분들께 감사 답례글을 적어 봉투로 부치려고 하는데 겉 봉투 발신인의 표기에 주의할 점은 없나요? 예를들어 성명 앞에 회사명,직책,직위 기재 하나요? 그냥 성명만 기재하나요? 기타 주의할 점 아시면 알려주세요 조문답례문자 간소하게 조문답례떡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괜찮은가해서요. ... 전에 회사 동료가 장례를 치룬 뒤에 회사로 복귀하면서 떡을 돌려서, 저도 준비를 할까하는데요. 지식인 질문들 보니 그건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고 식사를 같이하라는 말도 있고 헷갈리네요. 조문답례떡 회사 분들께 돌려도 괜찮은건가요? 아니면 조문답례문자만 보내도 괜찮을까요?

    no1icon 0
    2026-06-04 09:01:00
    조문답례문자 보내야하는데 뭐라고 보내면 좋을까요? 멘트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