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햇반 쟁여두려고 합니다. 진짜 저렴하게 쟁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257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햇반은 직접 가시는 것보다 인터넷이 조금이나마 저렴한 편입니다.
네이버 쇼핑으로 봤을 때 210g기준으로 720원에 JSTORE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나이는 들어가는데, 만날 사람이 없어서요 ㅠ 혹시 은하수다방 어플 어떤가요? 사용해 보신 분 후기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폭스바겐 골프 차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3

    대문부터 현관문까지 포천석 시공 하려고 하는데,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엘지 지인 샷시 견적 내보고 싶은데, 무료로 견적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의약품이랑 의약외품 차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정수기 렌탈 고민 중인데 혹시 렌탈 하게 되면 LG 렌탈 케어 매 달 꾸준히 해 주는 건가요?

    no1icon 13

    쌍커풀 수술 해보신 분들 중에서 자연 ADHESION (유착) 쌍커풀 수술 찐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 되게 실용적이라고 들었는데, 이거 매립 시공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13

    리튬폴리머배터리 주로 어디에 사용되는 건가요?

    no1icon 13

    레드벨벳 슬기 사복 예쁜 거 진짜 많더라고요 ㅎ 슬기 사복 참고해서 코디 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것들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3

    남자들 지루증 생기는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지듀EGF 크림 유명하던데,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갑자기 이마에 큰 혹이 생겼는데, 아파요 ㅠ 고름이 찬 건지 진짜 이마에 이상이 생긴 건지 육안으로는 구분이 안 가는데, 어디 부딪힌 적은 없거든요? 이마 혹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곧 유치원 4월 가정통신문 나가야 하는데, 인사말 어떻게 쓰는게 좋을까요? 예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중국 왕홍 엄청 유명하던데, 뭐 하는 사람인가요?

    no1icon 13

    이상민 소파 유명하던데, 그거 어떤 제품인가요?

    no1icon 13

    2017 K5 지금 시세 얼마 정도 되나요??

    no1icon 13

    늑대거북 생태교란생물로 지정되었다는데, 왜 그런 건가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3

    강아지 탈장 때문에 수술 해야 하는데, 그 동안 건강했는데 갑자기 그러네요 ㅠ 강아지 탈장 원인이 뭔지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3

    코 모공이 너무 잘 보여서 모공 축소 시술 받아볼까 하는데, 코 모공 축소 시술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Cj햇반 전기밥인가요 압력밥인가요? 밥솥추천도 ... 그런데 햇반맛에중독되어있어서그런가 일반식당이나 친정집가서 아님다른곳에서 먹는밥맛이 햇반보다 맛없다는게 엄청 느껴집니다 3년째 햇반 구매해서 사먹고있는데... 햇반정도맛을 내는 밥이 어떤건지궁굼하고 밥솥구매하고싶습니다. 추천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참고로 cj햇반... 햇반에 먹을수 있는 밥반찬 추천점요.. 이마트. 롯데마트 조리기구는 전자렌지랑 커피포트가 다입니다 설거지 안되구요.. 일주에 이틀 햇반이랑 먹습니다.. 냉동추천도 좋구요 전자렌지 조리용도 좋구요 머든 추천좀 부탁드려요 햇반이 너무많이 남아서 처리해야하거든요.. 햇반 햇반 뜯어놓고 2일 지남 햇반 먹으려고 뜯어놓고 돌렸는데 안먹어서 2일이나 지났는데 너무 아까워서 ㅜㅜㅠㅜ 먹으면 안되는거겟죠? 햇반 마케팅 마케팅 관련해서 조사하다가 햇반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봤습니다. 광고문구를 바꿔서 성공했다고 하는데 '편리한 밥'이라는 광고 문구는 용기에 표시가 되어있던건가요? 아니면 영상에 나온건가요ㅜㅜ 사진 자료를 첨부하려고 하는데 용기 사진에는 '편리한 밥'이라는 문구를 못 봐서요.... 햇반 편의점 햇반 영양가 있을까요? 부모님이 집에 안들어 오시는 날엔 제가 알아서 챙겨먹어야 하는데 밥을 지을 줄 몰라요 그래서 편의점 햇반으로 먹을라고 하는데 영양가 있을까요?

    no1icon 0
    2026-06-07 10:33:49
    햇반 쟁여두려고 합니다. 진짜 저렴하게 쟁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