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안구건조증에 리포직점안겔 좋다고 하는데 처방 받아서 사용하는건가요? 사용방법도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538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리포직 점안겔은 증상의 정도에 따라 1회 1방울을 넣고 하루에 2~5회를 결막낭 내에 점한하시면 됩니다.
취심 시에는 약 30분 전에 점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리포직 점안겔은 일반 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소형카라반 몰려면 소형견인면허 무조건 필요한가요?

    no1icon 12

    실험복이 필요한데 실험복 파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2

    유튜브 광고 너무 많이 나오는데 광고 없애는 방법 있나요?

    no1icon 12

    중고스쿠터 고민중입니다. 중고거래시 꼭 확인해봐야할 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2

    텐트대여 어디서 하시나요? 대여해서 캠핑가려고하는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배우 오디션 준비중인데, 오디션 공고나 정보 알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부자피자 맛있다고 해서 남자친구랑 먹어보려구 하는데, 진짜 추천할만한 맛있는 메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외제 자동차 보험료가 유독 많이 나온다고 들었는데, 보험료 절약할 수 있느 방법 없나요?

    no1icon 12

    헬스 트레이너 지망하고 있는데, 트레이너 월급 보통 어느정도 되나요?

    no1icon 12

    살육의 천사 애니메이션 다시보고싶은데, 무료로 볼수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전국 방방곡곡 여행다니는 걸 좋아해서 트럭캠퍼 생각중입니다! 가격대 알아보고 있는데, 좀 저렴하게 설치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혼수로 예단이불 하려고 하는데, 진짜 좋은 제품 할인 많이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기아 뉴프라이드 너무 오래타서 폐차하려고 하는데, 폐차 보상비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

    no1icon 12

    시보드 목살 구매하려고 하는데 맛있고 저렴한 곳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아이패드 포토샵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데 무료인 어플 알려주세요!

    no1icon 12

    신차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종류 어떤게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2

    가족끼리 집에서 오리구이 해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제품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텀블러제작 하려고 하는데 가격비교 가능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남자 여름바지 구매하려고 하는데 편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원룸 인터넷 신청 하려고 하는데 혜택좋은 곳 추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리포직 이디오 점안겔을 쓰고 있었는데 녹내장 판정을 받았습니다 계속써도 되나요? 그리고 이 점안겔이 스테로이드 안연고 인가요? 리포직점안겔후 비문증 제가 2월22일 라식하고 엊그제 사람들이 밤에잘때 리포직 점안겔 넣으면 좋다길래 넣었는데 비문증이 많이생겨졌어요 넣었을당일날 눈감았는데 광시증 비슷하게 느꼈습니다. 문제가 생긴걸까요? 리포직으로 이렇게 되는경우가있나요? 리포직점안겔 스마일라식 리포직 점안 스마일라식 한지 3주 차입니다 잘보이지만 근거리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눈이 아직 불편하고 특히 아침에 눈이 건조해서 찾아보다가 리포직이라는 안연고가 있던데 이거 적절히 점안 해도 무관 한건가요? 리포직이디오 점안겔 이거 1회용 인가요? 1회용 인공눈물과 비슷한 용기에 들어있는, 인산이나트륨 들어있는 '리포직이디오 점안겔' 이요. 네이버 의약정보보니 최초 개봉후 28일이 지나면 버리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올바른 정보인가요? 이걸 몇일간 사용해도 될까요? 또한 장기간 사용해도 괜찮은지... 리포직점안겔 리포직 점안겔 눈 두덩이를 아래로 내리면 생기는 공간에 한방울 짜주면 된다고 들었어요. 근데 넣고 깜빡이면 오히려 눈물이랑 다 튀어나오는거같은데 이게 맞나요? 젤인데도 눈이 끈쩍하거나 뿌옇게 안보이는것도 안느껴지는데 제가 잘못 넣고있는건가요?

    no1icon 0
    2026-06-05 10:50:15
    안구건조증에 리포직점안겔 좋다고 하는데 처방 받아서 사용하는건가요? 사용방법도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