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집에서 국수 만들어 먹을 떄 사용 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면기 추천 좀 해주세욥~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28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제면기 추천해드립니다.

슐레 가정용 파스타머신 QM-17
서정코리아 가정용 국수 제조기
핸들 국수메이커 Y5101

1~3만원대로 가성비 좋고 후기 좋은 제면기 추천해드렸습니다.
가정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고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시는 것들이라 추천해드렸습니다.
직접 한 번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창업 고민중이라 창업 정보 좀 얻고 싶은데, 창업 정보 얻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긴머리 셋팅펌 하고싶은데, 미용실에서 하면 보통 가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집에서 돼지고기 주물럭 해먹고싶은데, 저렴하고 양념 진짜 맛있는 밀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다이어트 중이어도 떡볶이는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ㅠ 혹시 다이어트 떡볶이 맛있고 양 괜찮은 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요즘 당뇨 있으신 분들이랑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당뇨빵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맛있는 빵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해볼까 합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사업장 내면서 약도 제작을 해야하는데, 딱 보기 쉬운 약도 무료 템플릿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3

    BMW640D 중고 알아보려고 하는데, 사기매물 없고 제대로된 중고가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세집 빼면서 주인한테 내용증명 보내려고 합니다. 내용증명 양식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평일 내내 일하느라 고생하는 신랑 주말에 돼지 등갈비 구이 해주려고 합니다! 워낙 좋아하는거라 맛있게 만들어주고 싶은데, 맛있게 굽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곧 결혼식이라 폐백음식 준비하려고 합니다. 폐백음식 구성 괜찮고 저렴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요즘 중드가 재밌더라고요~ 삼생삼세 침상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기일을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배전반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다이어트중이라 지방이 적은 고기를 찾다가 돼지목살 구매했어요 ~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3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2019 그랜저 어디서 봐야 매물 많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호캉스 계획중이에요 ~ 서울 롯데호텔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3

    요즘 마케팅 종류가 엄청 다양하던데 퍼포먼스 마케팅 뜻이 정확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웬만한 프로그램을 무난하게 돌릴려면 컴퓨터 사양 몇에 맞춰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공유기가 오래 돼서 이번에 바꾸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괜찮은 공유기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곱 많이 들어있고 잡내 안 나는 곱창구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중식용 제면기 칼날 질문좀드립니다 중식용 제면기 칼날이고장나서 바꾸려고합니다 제면기 는 대광 회사꺼구 칼날을 다른회사 금산이나 용마회사꺼나 칼날을사서 갈아끼어도 무방한가요? 이탈리아에서 1200만원(8500유로) 파스타제면기를 직구합니다. 관세,부가세 질문드려요. 메이드 바이 이탈리아 인 굉장히 유명한 la monferrina 라는 브랜드의 147kg 무게의 파스타 제면기 제품을 직구하려고합니다. 사이트에 모든제품은 부가세 제외인 가격으로 명시되어있구요. 구매하는 사이트 이탈리아 현지 관계자님께서는 cif 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한국에 도착했을때... 제면기 제면기를 하나 사고싶은데요 사고나면 구석에 쳐박히겠죠...? 그래도 한번 면만들어서 먹어보고싶어서요 일본라멘의 면을 구현할수있는 가정용 제면기 있을까요? 용마제면기수출할수있나요? 제면기 칼국수먼을 제면기에서 뽑아 냉장고에 보관하는데요 냉장고 온도는 몇도가 적당한지 알고싶습니다 칼국수면만 보관하는 냉장고를 따로 구입했거든요 냉장보관은 멏일까지 가능한지 온도는 몇도인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no1icon 0
    2026-06-06 10:43:25
    집에서 국수 만들어 먹을 떄 사용 하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제면기 추천 좀 해주세욥~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