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재규어 XE 새차 살까 하는데, 연비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876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규어 XE 공인 연비는 9.2~10.3km/L 이고 실연비는 9.65km/L 정도 됩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웃백상품권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시원하게 안마 해주고 가성비 좋은 안마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핸드폰 요즘 왜케 비싸요 ㅠ 핸드폰 싸게 사는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저렴하고 맜있는 라즈베리파이 파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저렴하고 맛있는 돼지불고기 파는 쇼핑몰 아시는분들 추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방역택시 이용하려고 알아보는중인데 가격은 어느정도 될까요?

    no1icon 13

    LG 퓨리케어 정수기 WD502AW 저렴하게 렌탈 가능한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친구가 가게 오픈해서 개업화분 보내려고하는데 저렴한곳 추천 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엄마 생일인데 요리를못해서ㅠㅠ 즉석 미역국 사려고해요 맛있는걸로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3

    TJ미디어 노래신청하고싶은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카톡테마 바꾸고싶은데 예쁜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볼보 S90 할인안되나요? 할인 정보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코로나 키트 어디서 살 수 있나요?

    no1icon 13

    숙박대전 쿠폰 적용해서 예약했는데요 취소하면 쿠폰 재발급 안되나요?

    no1icon 13

    윈드브레이커 가격대 적당하고 예쁜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벤츠 CLS 할인 받아서 구매하신분들 정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3

    발렌시아가 신발 뭐가 예쁜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브롱코 사려고 하는데 포드 브롱코 할인 받는 방법 없을까요?

    no1icon 13

    ETF 질문이요. ETF가 안정적이라고 들었는데 이유가 뭔가요?

    no1icon 13

    보드게임 뭐가 재밌나요? 재밌는 보드게임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재규어xe 고수이신분 2016 재규어 xe 디젤 구매 의사가있는데 감가도 심하고 잔고장이던지 고질병이 있다면 뭐가 있을까요 장단점을 알고 싶습니다 개선된게있어 몇년식이상사야하는지..카플레이는 순정이있다면 몇년식 등급을 좀 알고싶습니다 장거리로 인해 구매 예정입니다 중고차 재규어XE vs 제네시스DH 신차 계약 후 출고기간이 아직 남아 그간 1000~2000만원 중고차를 잠시타려고 알아보고있는데 재규어 XE와 제네시스 DH 두차량이 고민이더라구요 어느게 더 나을지 추천할만한 차량있는지 지식in 분들의 이야기를 좀 들어보고자 합니다. 재규어XE 2016 재규어xe 20d 타이밍벨트 교환주기 2016 재규어xe 20d 모델 운행 중인데요 이 모델은 타이밍 벨트가 반영구적인가요 아니면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하나요? 교환해야한다면 몇 만 킬로미터마다 교환해야하나요? 재규어xe 20t 가솔린차량 소모품 질문! 안녕하세요 16년식 재규어xe 20t 가솔린 차량을 타고있는 오너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모품에 대해서 너무 무지하여 몇가지 여쭤보고자 질문 드립니다! 1.엔진오일은 어떤 종류를 쓰는게 좋은가요? (합성유가 좋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점도나,브랜드 등등 설명좀 부탁드립니다ㅠ 2.... 재규어XE 재규어 xe 2.0 중고 잔고장 재규어 xe 16-17년식모델 가솔린보고있습니다. 오래 운행할건 아니고 현재 그랜저ig 패밀리카로 타고 이썽서 혼자 보증끝난 수입중고 2-3년씩만 돌리면서 즐기려합니다. 재규어악명이야 서비스센터문제와 사악한 부품값이라 생각하는데.. 1. xe 가솔린모델 큰돈 들어갈 고질병이나 결함이...

    no1icon 0
    2026-06-06 08:56:15
    재규어 XE 새차 살까 하는데, 연비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