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라그나로크 인벤 쿠폰 이벤트 했다고 들었는데 쿠폰 번호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179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라그나로크 인벤 쿠폰은 현재 적용가능한 무료 쿠폰이 없습니다.
공식카페에 가입을 해놓으시면 새로운 쿠폰이 올라올 때마다 소식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가입해 두시는게 좋은 방법 같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르노삼성QM6 뽑으려고 하는데 구매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꿀팁?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주도 갈치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는데 한팩씩 잘 포장돼있고 신선하게 빠른배송 해주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생아비타민D 구매하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 신생아비타민D 제품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지성피부인데 지성피부 화장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랜드로버이보크 뽑으려고 하는데 구매할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일드에 빠졌는데 일본드라마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전기킥보드 타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모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인터넷에서 심리검사 무료로 할 수 있는 곳 정보주세요.

    no1icon 15

    포트메리온머그컵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순두부찌개 해먹고싶은데 순두부찌개양념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시래기국 먹고싶은데 팩으로파는 시래기국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행정절차법 정확히 무슨뜻인지 설명해주세요.

    no1icon 15

    흰다리새우 사보려고 하는데 싱싱한 흰다리새우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KT인터넷속도측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전기차렌트 해보려고 하는데 전기차는 렌트비용 보통 얼마나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등억온천 가족탕 가보려고 하는데 할인 받아서 예약하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2020년도 아반떼 신형 괜찮게 나왔던데, 새차 살 때 무조건 추가해야할 옵션 있을까요?

    no1icon 15

    BBQ 기프티콘 주문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5

    K3 신형 새차 뽑을까 고민중인데, 이거 연비 어느정도 되나요?

    no1icon 15

    고등학생 운동회 반티 싸게 맞추려고요! 진짜 싸게 맞출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라그나로크 마법사 위저드 워록 무자본 ... 라그나로크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마법사가 끌리네요 무자본으로 힘들어도 상관없습니다. 회사일 하면서 사무실에서 2시간정도 비는 시간이 잇는 데 틈틈이 해보려고 하는데 찍는 스텟이나 스킬 사냥터 그리고 전승? 이라는 시스템도 궁금하구 전직도 언제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알고싶습니다.... 라그나로크2 인벤 왜없어졋죠? 라그나로크2 인벤 사라진이유가뭐죠 ㅜㅜ? 사람들이 없어서인가요 ㅜㅜ?? 아왜사라졌을까요 라그 다시 사람들 모이면 인벤 생기나요? 퀘스트좋은자료많구..사람들 쓰는거재밋엇는데 ㅠㅠ 아!! 진짜 라그나로크 빨리 사람들 모엿으면 좋겟네요 라그나로크인벤 라그나로크 시작하는데요 저번에 라그나로크를 할려했는데 옛날 게임이라 그런지 자신이 알아서 해야 하는게 많은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힘들것 같아서 그만 뒀는데 이번에 점핑캐를 주잖아요? 그래서 일단 받고 시작해서 로다 잡아가면서 일단은 베이스11에 잡12까지 올렸는데 너무 막무가내로 하는듯 싶어서 글을... 라그나로크 어쌔신 질문 제가 라그나로크를 시작한지 1주일이되었는데요 어쌔신으로 2틀전에 전직해서 무기는 캐쉬 방어구는 낙원단 쓰고있는데.. 언제까지만 이걸쓸수가없을때가올꺼같아서 미리좀 알고싶어서그러는데요 템을 어떤걸 껴야 좋은건지 레벨별로 낄탬같은게 좀 있으면 알려주시고용 바포메트썹 시세로좀... 라그나로크인벤 라그나로크 근황에 대해서 라그나로크 서버별 접속자수에 대해서.. 사람 제일 많다는 바포메트서버에서 할만한가요??

    no1icon 0
    2026-06-09 07:25:53
    라그나로크 인벤 쿠폰 이벤트 했다고 들었는데 쿠폰 번호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