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피부관리 시작하려고 하는데 마스크팩 써보려고해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효과 좋고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37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봤을 때 메디힐,은율,AHC 제품이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으며 가성비가 좋습니다 ^^
특히 메디힐 제품은 장당 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꼼꼼하게 비교해 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뽈락 인터넷으로 사보신분들 괜찮았나요? 신선한 뽈락 파는 곳 아시면 공유해주세요~

    no1icon 15

    새학기라 문구류 새로 사려고하는데 예쁜 문구류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5

    쌀국수집에서 해선장 소스를 넘 맛있게 먹어서 하나 사려고해요~ 맛있는 해선장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은하영웅전설 만화책 싸게 파는곳 알려주세요! 만화책 소장하고싶어요ㅎㅎ

    no1icon 15

    자동차 밧데리가 빨리 닳아서 자동차 밧데리 충전기 구입하려고합니다!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전투화 사려고합니다. 발편한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체중계가 고장나서 새로 사야하는데 정확하고 튼튼한 체중계 추천 해주세용!

    no1icon 15

    친구 이사하고 집들이 초대 받았는데 친구 집들이 선물 뭐가 좋을까요?!

    no1icon 15

    하체비만 코디 추천해주세요ㅠㅠ 예쁘고 체형커버되는 옷으로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

    no1icon 15

    홈카페 차릴건데 카라멜소스 뭐가 맛있나요? 카라멜마끼야또 만들어 마실거예요ㅎㅎ

    no1icon 15

    BMW 320D 고민중입니다. 연비 등급 알려주세요.

    no1icon 15

    노드스트롬 구매하려는데 노드스트롬 직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도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생각중인데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렌드로버 차 뽑으려고 생각중입니다 차종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5

    링컨 컨티넨탈 생각중인데 연비 어떤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매트랩 설치하려고하는데 다운로드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어디 이용하시나요??

    no1icon 15

    실리콘얼음틀 뭐가 좋은가요? 날이 더워져서 사려고하는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중고차 고민중인데 싼타페 CM 연비 어떤가요?

    no1icon 15

    에어로빅 배우고 싶은데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마스크팩 매일 해도 되는 거 알려주세요! 요즘 들어서 홈 케어하는 거에 관심이 생겨서요. 마스크팩을 꾸준히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주일 내내 마스크팩해도 괜찮은 거 있을까요?? 마스크팩도 다양해서 잘 맞는 거랑 잘 안 맞는 게 있더라고요ㅠㅠ 매일 마스크팩 해도 되는지랑 괜찮은 거 알려주세요!! 수분크림 마스크팩 스킨 로션 사용순서좀 알려주세요 수분크림 + 스킨로션 쓸때랑 마스크팩 + 스킨로션 쓸때랑 수분크림 + 마스크팩 + 스킨로션 전부 쓰는날 사용 순서좀 알려주세요 마스크팩 에피듀오겔 바른 후 마스크팩 사용 에피듀오겔을 바르고 1~2시간 지난 후에 마스크팩 사용해도돠나요? 마스크팩 1일 2팩 해도 괜찮을까요? 아침에 화장 잘 먹으라고 수분 마스크팩 하나 저녁에 화장 지우고 진정용으로 수분 마스크팩 하나 이렇게 하루 두 번 마스크팩해도 되나요? 1일 1팩은 많이 들어봤는데 1일 2팩은 정보가 없어서요. 궁금합니다! 마스크팩 마스크팩 부작용..ㅜㅜ 방금 메디힐 마스크팩 15분하고 중간에 가렵길래 떼어냈는데 엄청 빨갛게 부어오르고 이상하게도 이마랑 미간, 눈 부분에 주름이 엄청 생겼어요.. 지금도 피부가 엄청 쪼그라든 느낌이 들구요.. 어떡하나요ㅜㅜ

    no1icon 0
    2026-06-09 06:37:06
    피부관리 시작하려고 하는데 마스크팩 써보려고해요!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효과 좋고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