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영재파3 이용 요금표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226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영재파3 골프 이용 요금표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 올려드릴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http://www.yungjaepar3.com/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브리타 여과 정수기 정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일반적인 정수기는 여러번의 정수과정을 거치지 않나요?

    no1icon 14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부를 때 몇살이었나요? 엄청 애기 같던데 미성년자였나요?

    no1icon 14

    리앤장성형외과 좋다고 하던데 여러 곳에 있더라구요 지점 어디가 잘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전에 HARMONY 영화 봤을때 무슨 교도소에서 노래부르는 영화였는데 이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건가요?

    no1icon 14

    오징어게임 때문에 요즘 마블 영화에 이정재 나온다는 루머가 있던데 거짓 인가요?

    no1icon 14

    드럼통 화로 살려니 비싸서 만들어 보려는데 어떻게 만드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바른치과 동네에 있어서 가보려는데 바른치과도 체인점? 인가요?

    no1icon 14

    젯스타 시드니 항공권 취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고양이 귀염증 때문에 병원 방문하려고 하는데 비용 얼마정도 할까요?

    no1icon 14

    양주옥정 신도시 아파트 분양 정보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기존 자켓을 크롭재킷 수선 맡기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4

    록시트로마이신 복용중인데 주의사항 알려주세요!

    no1icon 14

    혹시 기아 쏘렌토 MQ4 중고차 시세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4

    아이가 요즘 좀 불안 증세가 보여서 아동심리상담센터 상담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아동심리상담센터 상담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요새 러브핸들이 많이 늘어나서 스트레스 받습니다... 러브핸들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링컨 네비게이터 신차 연비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4

    중고차 시장 가서 차 사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나요? 중고치 시장 가격 비교해볼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위가 안 좋은데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트리메부틴 약이라도 사다 먹어볼까 하는데요... 혹시 트리메부틴 말고 더 효과 빠른 약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곱슬끼가 좀 심한 머리인데요. 일반 매직 할까 하다가 그래도 조금 볼륨감 있는 볼륨 매직 해보려고 합니다 ㅎ 긴머리 볼륨매직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폐 질환 중에서 사람들 흔히 많이 걸리고 치료 안 받고 방치하면 위험한 폐 질환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여주포뜰오리 식당주변골프장 영재파3 아 과학 고등학교 진학한 선배님들 좀 봐주세요 ㅜ.ㅜ;; ... 게다가 현재 내신은 수학,과학 다 3%안에 들었는데 기말고사때 선생님들이 문제를 다 알려주시는 바람에 100점이 50명을 넘어요 (총학생수... 욕하지 마시고요ㅜ.ㅜ;;; 사람들이 과고에는 노력파보다 영재파,실력파가 만다고 하는데.. 아 강남권 자식들이 부럽기도 하네요..지금은... 예술쪽인데... 제가 이제 중2인데 인물화 좀 그리는 편이고 학교애들부터 선배들까지 소문이 퍼져소 연예인 사진 그려달라고 그래ㅕ 미술학원을 다닌것도 아니라서 기술적인 부분ㄱ하 기보적인 부분이 많이 모자라기도 한데 공부도 아주 잘하느뉴건 아니고 그림이 좋으니까 그ㅉㅎㄱ 직업과 고등학교 대학교... 영재파3 미술)좋아서 시작했던게 답답해지고 앞이 막막해집니다ㅠㅠㅠ 미술..전공으로 하고있는 고2학생입니다.. 중3때부터 입시해서 예술고등학교에 합격하고 지금 다니고있어요 미술이란게 도리켜보면 좋아 난그림이 좋아. 내가 좋아하는건 그림이야 이렇게 생각해왔는데 생각해보니 유치원때부터 주위에서 넌 어쩜 이렇게 잘그리니 한번보고도 똑같이 그리네...

    no1icon 0
    2026-06-08 14:04:47
    영재파3 이용 요금표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