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하고 피로해져서 그런데 촉촉한 인공 눈물 추천 좀 해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1,729회
- 좋아요
-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약국 인공눈물 중에서는 프렌즈 아이드롭, 눈앤, 오큐시스, 리안 많이 사용하십니다.
건조증이 심하다면 병원 내원하셔서 전문의약품으로 처방 받아서 사용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고양이 사료 뉴트로초이스 인도어 제품으로 바꿔볼까 하는데, 뉴트로초이스 인도어 사료 중 어떤거 먹이는게 좋을까요?
|
14
|
|
통신사 SK 쓰고 있구요. 요금제는 조금 높은 거 쓰고 있는데, SK 멤버쉽에 대해서 얼마 전에 알게 됐어요 ㅠ 요금제 높은거 쓰면 이걸로 영화 무료로 볼 수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SK 멤버쉽 영화 무료로 볼려면 요금제나 등급이 어느 정도 돼야 하나요?
|
14
|
|
혹시 대기업 렌트카 업체 어떤 곳들이 있나요?
|
14
|
|
약대 졸업생입니다. 제약 회사 입사하려고 취업 준비중인데, 혹시 (주)셀트리온제약 입사하게 되면 연봉 얼마나 받나요?
|
14
|
|
세종문화회관에서 하는 전시회 보러 가고 싶은데, 티켓 어디서 예매하는지 몰라서요 ㅠ 세종문화회관 예매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4
|
|
러쉬 코스메틱 워리어 마스크팩 한 번 써보려고 하는데요~ 이거 사용 방법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
14
|
|
불가사리 제설제 한 번 써보려고 하는데요! 불가사리 제설제 어떻게 쓰는 건가요?
|
14
|
|
차앤유클리닉 가양 일대에서 유명하던데, 여기 시술 어떤 걸 주로 하나요?
|
14
|
|
비즈멜론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이용 요금 어떻게 되나요?
|
14
|
|
CAUDALIE 제품 써보고 싶은데, CAUDALIE 어떤 제품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
14
|
|
외국 신발 중에 사고 싶은 신발이 있는데, 신발 사이즈 38 하나 남았더라고요..! 혹시 신발 사이즈 38이면 한국 사이즈로 몇 인가요?
|
14
|
|
여행 갔다가 햇빛에 피부가 정말 많이 탔습니다 ㅠ 햇빛에 탄 피부 열기 좀 가라 앉혀야 할 것 같은데, 햇빛에 탄 피부 진정 시키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입신 도중에 아기 사산 하는 경우가 많던데, 왜 사산 하는 건가요? 사산 원인 좀 알려주세요.
|
14
|
|
제가 미성년자인데 성인용품샵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나요? 사지는 않을거구요
|
14
|
|
세르주루텐 향수를 구매할까 고민중인데 어떤 향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
14
|
|
비후성반흔 원인이 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치료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
14
|
|
그래픽카드1060 구매해서 배그 해볼까 하는데 렉이 심한가요?
|
14
|
|
고양이 모래 알아봤는데 모찌네모래 괜찮은 거 같던데 고양이들이 좋아할까요? 내돈내산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
14
|
|
잡티좀 잡으려고 피코슈어 할까 고민중인데 해보신분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
14
|
|
노령견 사료 어떤 걸 먹여야지 건강도 챙기고 잘 먹을지 궁금합니다
|
14
|
|
방부제없는 인공눈물추천 방부제없는 인공눈물 치니까 일회용만 많이 나오는데 일회용말고 아이드롭처럼 병에 들은 걸로 방부제없는건 없나요?
인공눈물 추천 부탁드릴게요..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하고 금새 피로해져서 인공눈물 추천 좀 받으려는데요. 이럴때 괜찮은 인공눈물 추천이나 괜찮은 팁 있으면 함께 알려주세요
인공눈물추천 인공눈물 추천 곧 시험이고 문제를 풀다보면 집중하느라 눈을 깜박이는걸 깜박해서 평소보다 덜 깜박이는데 개인 공부할때 스텐드 조명 하나만 키고 공부를 해야 잘 되는 취향이라 눈도 나빠지고 눈도 너무 뻑뻑한데 추천할만한 약국 인공눈물 없을까요??ㅠㅠㅠㅠ
안과 눈 항생제를 인공눈물 대신 수시로 투약해도 될까요? ... 지금쓰는 안과 항생제는 유니매드제약 렉타신 점안액(레보플록사신수확물)입니다. 그래서 히알루론산 인공눈물을 넣을바에는 항생제를 계속 수시로 투약해서 각막이 쓸린걸 다시 제자리 잡을동안 그리고 각막미란이 다 나을때까지 하려고합니다. 괜찮을까요?
인공눈물추천 난시 렌즈, 인공눈물 추천 질문 ... 2. 쓰던 원데이 렌즈 계속 끼면 시력에 문제가 생길까요? 이렇게 끼고 다닌지는 일주일정도 되었어요 3. 렌즈때문에 눈이 자꾸 건조해지는데, 이럴 때는 인공눈물을 넣는 건가요? 쓰게 된다면 어떤 인공눈물을 써야하나요? 시력과 상관없이 아무 인공눈물 써도 되나요?
|
0
|
2026-06-08 14:55:58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하고 피로해져서 그런데 촉촉한 인공 눈물 추천 좀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