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야마하 R3 중고로 살까 하는데, 중고 시세 어느 정도 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4
- 조회수
- 2,827회
- 좋아요
-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야마하 R3 중고 시세는 보통 300~600만 원대 정도 됩니다.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가격과 상태 함께 비교해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일본 친구에게 UPS로 선물 보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혹시 UPS 배송 조회 어떻게 하나요?
|
11
|
|
현재 시판되고 있는 기아 하이브리드 자동차 어떤 것들이 있나요? 차종 알려주세요~
|
11
|
|
현대 KONA 차 가격대 괜찮은 것 같은데, 연비는 얼마나 되나요?
|
11
|
|
여성 불감증 때문에 남편한테 좀 미안하네요.. 저도 굉장히 큰 고민인데, 여성 불감증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친구 생일이라고 해서 BBQ 기프티콘 보내주려고 하는데, BBQ 기프티콘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11
|
|
제가 성인 ADHD가 좀 심해서 대인관계가 좀 힘들고 생활하는데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개선하고 싶은데, 성인 ADHD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가족들이랑 마당에서 바베큐 파티 자주 하거든요. 비올 때도 걱정 없이 마당에 야외 천막 설치하려고 하는데, 마당있는 집에 설치하기 좋은 야외천막 좀 추천해주세요.
|
11
|
|
출퇴근용으로 메고 다니기 좋은 여성 미니백팩 사려고요! 여성 미니백팩 어떤 브랜드 제품이 인기 많은가요?
|
11
|
|
메르세데스 벤츠 티클래스 사고싶은데, 이거 가격 정보가 따로 안 나와있는 것 같더라고요! 티클래스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1
|
|
엄마랑 등산가기로 했는데, 출출할 때 먹을만한 간식도 챙겨가려고요~ 등산 간식 간단하게 챙겨갈만한 것 추천해주세요!
|
11
|
|
다한증이 좀 있어서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납니다..ㅠ 그래서 돌아오는 여름에는 겨드랑이 보톡스 맞아보려고 하는데, 겨드랑이 보톡스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
11
|
|
기아 더 K9 지금 새차 사게 되면 가격 얼마 정도 하나요?
|
11
|
|
제네시스 신차 진짜 사고싶은데, 혹시 제네시스 연비 어떻게되나요?
|
11
|
|
2015 투싼 혹시 중고로 팔면 얼마 정도 받을 수 있나요? 차 굉장히 멀쩡합니다.!
|
11
|
|
링웜이 강아지한테만 생기는게 아니라 사람한테도 생기더라고요.. 사람 링웜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하이엔드 오피스텔 뜻이 뭐에요? 주거형?수익형? 시설이 좋아서 하이엔드인가요?
|
11
|
|
라면 스프는 물끓기 전에 넣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물끓고 면 넣을 때 넣는게 좋을까요?
|
11
|
|
제가 연축성 발성장애가 있어서 항상 말할 때 긴장하고 있어요.. 너무 힘들어서 치료 좀 받고싶은데, 연축성 발성장애 효과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코로나 자가 검사 해야하는데, 자가 검사 키트 올바른 사용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자동차 축전지 방전되었을 때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
야마하 R3 중고 시세 현재 야마하 R3 중고 시세 어느정도 되나요? 16년식 사고 없는 멀쩡한 차 기준으로 여쭤봅니다 @@@+- @ 이런식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마하r3 키분실 이번에 중고로 19년식r3를 업어왔는데 전주인분이 키하나는 분실하셔서 키하나밖에 없는상태에요. 야마하r3키복사하려면 r3공키사서 근처 아무 열쇠가게가면 되나요? 아니면 전문바이크샵을 가야하나요? 또 복사할때 필요한 서류가있나요?
야마하R3 야마하 R3 남자 키 150 안녕하세요. 바이크 입문을 하려구 하는데 상체보다 하제가 더 긴 남성입니다. 키는150이구요 키높이 신으면 얼마인지 모르겠습니다. 신체 특성상 R3나 가와사키 닌자400을 해도 아에 타지도 못할까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야마하 R3 메뉴얼오토바이 제가 R3 받은지 일주일 정도 됬는데 삼백키로탄 중고 받았고요 조금달리다보면 그탱크? 니그립하는부분에서 열식히듯한 바람소리가 은근히 크게나거든요? 정차해도 소리나구요 이게 진짜 열식히는 중인건지 아님 기계 결함인건지 여쭤봅니다
야마하R3 23살 야마하 r3 mt03 보험 이제 면허따서 오토바이 몰려는데 보험비 얼마나 들까요 부모님밑으로안하고 재 명의로 책임보험 기준 r3 mt 03 기준
|
0
|
2026-06-04 21:19:46
야마하 R3 중고로 살까 하는데, 중고 시세 어느 정도 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