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리플 투자하려고 고민중인데 현재 리플시세 전망이 어떤가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10,505회
좋아요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국제뱅킹 주입화 , 모로코 중동 승소 70% 바이낸스 재상장 등 과거에 호재가 몇번 있었지만 제드 맥칼렙(제작자)이 물량을 수년간 매도했기 때문에 투자심리가 죽어서 오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만 최근제드의 물량매도는 끝나서 추가 호재 나오면 오를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현재 주식시장이나 코인시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초등학생 조카가 스턴트 킥보드 사달라고 하는데 일반 킥보드랑 뭐가 다른가요?

    no1icon 10

    번호판 등 나가서 수리해야하는데 수리 비용 얼마하나요?

    no1icon 10

    자동차 검사 기간 알아보고 싶은데 자동차 검사 조회 하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0

    봄이라 네일 컬러 바꿔보려고 하는데 봄 네일컬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0

    타투 기계 사서 셀프로 해도 문제 안되나요?

    no1icon 10

    지인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부조 봉투 이름은 어떻게 써야되나요? 아무곳에나 쓰면 되나요?

    no1icon 10

    운전자 보험 가입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보험료 절약 팁 같은게 있을까요?

    no1icon 10

    제왕절개 했는데 흉터가 조금 남았어요.. 제왕절개 흉터연고 어떤걸 많이 사용하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0

    서울삼성병원 채용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안예은 팬이에요! 안예은 노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자궁내막 용종 생겼다고 수술을 해야 된다고 하시네요.. 용종은 어떻게 제거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0

    나스 드래곤걸 립펜슬 구매했는데 봄웜한테는 안 어울릴까요? ㅠ

    no1icon 10

    BMW 320I 럭셔리 가격 좀 내렸나요? 요즘 가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0

    LG 트롬 세탁기 사려고 하는데, 드럼이랑 일반 중에 어떤거 사는게 나을까요?

    no1icon 10

    일반 조현병이랑 조현정동장애랑 다른 건가요? 조현병이랑 조현정동장애 차이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0

    명란김 밥도둑이라고 해서 사보려고 하는데 어디 제품을 사먹어야 좋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0

    친구가 개업을 해서 푯말 제작해서 주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적합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0

    제가 악세사리를 워낙 좋아해서요 애끼 반지 살려고 보니까 주위에서 유행이 지났다고 하던데 이것도 유행을 했었나요?

    no1icon 10

    고양이털빠짐 너무 심해서 그러는데 무슨 병에 걸린건가요?

    no1icon 10

    올리브영마스카라 추천 부탁드립니다 번지지 않는 걸로요!

    no1icon 10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빗썸 리플 시세 질문 드려요? 빗썸 거래소에 리플을 꾸준하게 모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상승하면서 꽤 수익은 나온 상황인데, 개인적으로 상승 꾸준하게 하는 가상자산 선호하는 편인데 리플 시세 어떨까요? 뭐 꼭 하나만 매매를 하는 건 아닌데, 주력은 몇몇 골라서 가는 편입니다. 2018.1.5일 리플 시세 리플시세 업비트 리플 시세 현재가 고점인걸까요? 리플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리플 시세 평단은 1500원입니다만 소액 투자라 손해는 크지 않습니다. 오히려 지금 리플 시세 하락한 지금 추매하려고 하는데요 코인은 고점이라는 말들이 너무 많이 들려서 멘탈이 흔들리네요. 리플 시세에 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리플시세, 이더리움 어떨까요? 앞으로 리플시세는 어떻게 될거고 이더리움 같은경우에도 제가 사두면 이게 오르기도하고 내리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근데 장기적으로 보면 오르긴 했는데 다른사람들은 사고팔고 하면서 좀 재미를 많이 보는데 저는 어렵더라구요 리플시세, 이더리움 어떻게 보는게 좋을까요? 리플시세 리플 시세 확인하는 곳 비트코인이 올라가는 모습을 보면 나중에는 리플 시세도 충분히 괜찮아질 거 같아서 한 번 도전해 보려고 하는 데요. 실시간으로 리플 시세도 확인할 수 있고 좋은 정보를 알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던데 혹시 괜찮은 곳 있을까요? 가상화폐를 투자할 때에는 커뮤니티에서 어느 정도 도움받는 것이...

    no1icon 0
    2026-06-03 16:58:04
    리플 투자하려고 고민중인데 현재 리플시세 전망이 어떤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