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전산실에 항온항습기 설치 하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269회
좋아요
20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500만원 ~3000만원 짜리까지 금액대가 다양합니다.
원하시는 정확한 제품에 따라 최저가 사이트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 먼저 고르신 다음 가격 비교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창업 고민중이라 창업 정보 좀 얻고 싶은데, 창업 정보 얻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긴머리 셋팅펌 하고싶은데, 미용실에서 하면 보통 가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집에서 돼지고기 주물럭 해먹고싶은데, 저렴하고 양념 진짜 맛있는 밀키트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다이어트 중이어도 떡볶이는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ㅠ 혹시 다이어트 떡볶이 맛있고 양 괜찮은 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요즘 당뇨 있으신 분들이랑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당뇨빵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보려고 하는데, 저렴하고 맛있는 빵 파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해볼까 합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순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사업장 내면서 약도 제작을 해야하는데, 딱 보기 쉬운 약도 무료 템플릿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3

    BMW640D 중고 알아보려고 하는데, 사기매물 없고 제대로된 중고가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세집 빼면서 주인한테 내용증명 보내려고 합니다. 내용증명 양식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평일 내내 일하느라 고생하는 신랑 주말에 돼지 등갈비 구이 해주려고 합니다! 워낙 좋아하는거라 맛있게 만들어주고 싶은데, 맛있게 굽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곧 결혼식이라 폐백음식 준비하려고 합니다. 폐백음식 구성 괜찮고 저렴한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요즘 중드가 재밌더라고요~ 삼생삼세 침상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3

    전기일을 한 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배전반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다이어트중이라 지방이 적은 고기를 찾다가 돼지목살 구매했어요 ~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3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2019 그랜저 어디서 봐야 매물 많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호캉스 계획중이에요 ~ 서울 롯데호텔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3

    요즘 마케팅 종류가 엄청 다양하던데 퍼포먼스 마케팅 뜻이 정확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웬만한 프로그램을 무난하게 돌릴려면 컴퓨터 사양 몇에 맞춰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공유기가 오래 돼서 이번에 바꾸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고 괜찮은 공유기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3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도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곱 많이 들어있고 잡내 안 나는 곱창구이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항온항습기 메인차단기가 10일정도 간격으로 내려가요 7.5RT 항온항습기 차단기가 10일마다 떨어집니다 일정한 간격을두고 항온항습기 운용시에 차단기가 내려갑니다. 건물 지하에 항온항습기 설치하였는데 메가테스터기 사용 해본결과 저항은 정상으로 잘 찍힙니다 원인이 뭔지 알려주세요 전산실 항온항습기 가습기에서 녹물이... ... 전산기계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항온항습기입니다. 설치 한지는 1년이 안되었습니다. 제조사는 센츄리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가습기 노즐 드레인 호스에서 녹물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만 저런 물이 흘러나옵니다. 설치 업체에 문의하였더니 정상이고 그냥 청소만 해주면 된다고... 항온항습기 항온항습기 구조 ... 시험실에 항온항습기가 10대 넘게 있어서 항온항습기의 세부구조와 원리 등 장비에 대한 공부를 해야 하는데 도통 해당 자료는 찾을수가 없네요. 대략적인 구조보다 세부적인 원리와 구조, 메커니즘을 심도있게 볼 수 있는 자료 찾을 수 있을까요? 관련업계 종사자분이나 교육기관 종사자분들... 항온항습기는 실내기 하나에 실외기가 두개있던대 그이유가 궁금합니다 항온항습기 항온항습기 구입하려는데요,, 질문 좀 할게요 전산실항온항습기를 구입해야 하는데 이게 원래 이렇게 비쌌나요?? ㅜㅜ 지금 예산으로는 항온항습기가격 보니까 못살거 같아서,, 중고항온항습기 같은건 어디서 구할 수 있죠?? 보니까 수냉식항온항습기랑 적외선항온항습기가 있던데 둘 중에 뭐가 더 나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0
    2026-06-06 10:44:21
    전산실에 항온항습기 설치 하려고 하는데 보통 얼마 정도 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