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양치하고도 상쾌한기분이 안들어서 구강청결제 사보려고 하는데 구강청결제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2,027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양치하고 사용하기 좋은 상쾌한 구강청결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리스테린
가그린
쿨티아 가글
테라브레스 가글

가글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들로 추천해드렸습니다.
굉장히 상쾌하고 상쾌함이 오래 가는 제품들인데다
리스테린 제외한 나머지는 자극적이지 않고 텁텁함이 없는 제품들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알려드린 제품들 꼼꼼히 한 번 비교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되시는 제품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교원 정수기 렌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보통 교원 정수기 어떤 제품 렌탈 많이 하시나요?

    no1icon 13

    딱 보이는 안색 만으로도 사람 몸 상태를 쉽게 알 수 있데요! 안색에 따른 질병이나 건강상태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마트 일렉트로닉 마트 가서 필요한 것들 좀 사려고 하는데, 혹시 이마트 상품권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구매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no1icon 13

    전기자동가 V2G 기술이라고 있던데 이게 어떤 기술인가요? V2G 기술 설명 해주세요!

    no1icon 13

    SAVE THE DATE 청첩장 만들려고요 ㅎ 셀프로 무료로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지방으로 여행 가는데 가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가는 길에 영화 다운받아서 보려고요~ 역대 영화 관람객 순위 제일 많았던 영화 몇 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집에서 가까운 일산 유엔아이 피부과 레이저 제모 받으러 가볼까 하는데요. 여기 레이저 제모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냉장고문을열고닫으면바로문이안열려요.왜일까요?

    no1icon 13

    THE SWARM 영화 넷플릭스에서 하는건 알고있는데 혹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속쌍꺼풀 수술을 고민중인데요 후기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2056516 타이어를 구입하려 하는데 어떤 제품이 가성비가 괜찮은지 추천 부탁합니다

    no1icon 13

    제가 정수기를 구매해서 정수기 설치 할탠데 설치비도 따로 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레이 에어컨 필터 교체하려는데 셀프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모니터 손상 됐거든요 근데 패널 손상 같은데 교체가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새로 사는게 더 좋을지 궁금합니다

    no1icon 13

    자연취락지구 건폐율 궁금합니다 그리고 알아두어야 할 점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영상을 찍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지미집이 필요합니다 사려니 너무 비싸서 대여하고 싶은데 어디에 문의를 해야 하나요?

    no1icon 13

    베타를 키우고 있습니다. 어항에 알몬드잎 1장만 넣어주면 될까요?

    no1icon 13

    핸드폰 액정이 박살났어요 ㅠㅠ 갤럭시S8 액정수리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3

    컴퓨터 속도가 너무 느린데 SSD 마이그레이션 어떻게 하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현재 연초를 피우고 있는데 냄새가 너무 나는 것 같아서 전담으로 바꿔볼까 합니다. 전자담배 냄새 심한가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추천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종류 많잖아요 !! 젤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리스테린(구강청결제) 하고나면 입 안에 점액질..? 구강청결제를 사용 후에 약 30~1시간 정도 있다보면 구강 내 볼쪽이나 잇몸? 쪽에 단백질 같은 하얀 점액질 같은게 묻어 나오는데 이건 무엇때문인가요? 통증이나, 별 다른 이상은 전혀 없지만 계속해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구강청결제 구강청결제 입이 마르는데 정상인가요? 입냄새가 요즘 많이 나는 것 같아서 구강청결제 수시로 쓰는 중인데 입 안이 바짝바짝 마르는 느낌이 들어요 치과에선 구강청결제 자주 사용한다니까 너무 자주 사용해도 안좋다고 양치질만 잘해줘도 된다고 치약바꾸라던데 진짜 믿어도 될까요? 구강청결제 효과좋은거요! 요즘 입냄새때문에..구강청결제 알아보고 있어요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간단히 할수있는 가글이 좋은거 같은데.. 효과좋고 성분좋은 구강철결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구강청결제 구강청결제 사용법 구강청결제로 리스테린이나 리치 쓰고 있는데요 자주 하지 말라던데 미세먼지 많은날 정도만해서 일주일에 3~4회정도로 하루 한번 정도는 괜찮나요 그리고 오후 8시양치후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고 자기전 가글 해주고 자도 되나요 두제품 모두 양치후 사용해도 되는건지 자기전 사용해도 되는지...

    no1icon 0
    2026-06-07 09:31:35
    양치하고도 상쾌한기분이 안들어서 구강청결제 사보려고 하는데 구강청결제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