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교통카드로 삼성페이 사용하려고 하는데 교통카드 사용하려면 어떻게 등록해야하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5
- 조회수
- 4,219회
- 좋아요
-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삼성페이 앱을 켠 후에 왼쪽 상단에 메뉴바를 눌러준 다음 교통카드 탭으로 들어가줍니다
2.티머니,캐시비 2종류로 교통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후불 또는 선불로 결정을 해주면 됩니다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이 없다면 캐시비로 변경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삼성페이 앱을 켠 후에 왼쪽 상단에 메뉴바를 눌러준 다음 교통카드 탭으로 들어가줍니다
2.티머니,캐시비 2종류로 교통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후불 또는 선불로 결정을 해주면 됩니다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은행이 없다면 캐시비로 변경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
가족 수가 많아서 무슨 차 살까 하다가 더뉴 카니발 새차 사려고 합니다 ㅎ 카니발은 처음인데 꼭 들어가야 할 옵션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12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
12
|
2026-06-05 07:05:49
교통카드로 삼성페이 사용하려고 하는데 교통카드 사용하려면 어떻게 등록해야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