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기타

쇼핑몰 제작 하려고 하는데 블로그페이 어떤가요? 실제로 사용 중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895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블로그페이는 수수료도 낮고 결제후 입금도 빠르다고 해요.
장기로 보신다면 블로그페이보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추천하는분들이 많네요~
어떻게 활용하실건지 다른 결제방식이랑 꼼꼼히 비교해보신 후 결정하시는걸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군대 보직변경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no1icon 13

    렉서스 RCF 모양 잘 나왔던데 가격은 얼만가요?

    no1icon 13

    무화과 먹고 싶은데 무화과 제철 언제인가요?ㅎㅎ

    no1icon 13

    보석세공사가 되고 싶은데 보석 세공사 연봉이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3

    제가 코가 스트레스라 코성형 하고 싶은데 예쁜 코 모양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3

    강아지 신부전 때문에 수액 치료 고민중인데 강아지수액 비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매스틱검 영양제를 선물 받았는데 매스틱검 효능 뭐가 있어요??

    no1icon 13

    팩스 보낼 일이 생겼는데 컴퓨터로 팩스보내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현대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어떻게 하나요? 보험금 청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삼성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신청해야 하는데 보험금 청구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여드름 흉터 때문에 도트필 치료 받고 싶은데 도트필 가격 정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백내장 때문에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 고민중인데 단초점과 다초점 인공수정체 수술 뭐가 다른가요?

    no1icon 13

    자가진피 코성형 고민중인데 비용 얼마정도 드는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3

    온나나카세 준마이 다이긴죠 사케 마셔보고 싶은데 얼만지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3

    화요 17도 짜리 마셔보고 싶은데 얼마에 파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온몸에 털이 많아서 전신제모 하고 싶은데 전신제모 비용 얼마 정도 들어요??

    no1icon 13

    개인과외교습자 신고 해야 하는데 신고방법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3

    고속버스 택배 보내야 하는데 고속버스 택배 가격 얼만가요?

    no1icon 13

    아파트 바닥시공 예정인데 강마루로 시공하면 시공비 얼마정도 들까요?

    no1icon 13

    LG 인터넷 재약정 혜택 많은 곳에서 진행하고 싶은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인스타공구시 블로그페이 인스타 공구하는 판매자보면 링크트리로 되어잇고 클릭해보면 쇼핑몰처럼 블로그페이 상단주소 뜨더라구요 판매준비중인데 판매할 때 카드결제시 수수료 떼는걸로 알고잇는데 블로그페이 무통장으로만 설정할수도잇나요? 카드결제시 수수료 몇프로인지도 궁굼해요 블로그페이 쇼핑몰에도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가능한가요? 블로그페이로 쇼핑몰 운영중인데 페이스북 픽셀 설치를 하고싶어요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블로그페이 아임웹vs마이소호vs블로그페이 쇼핑몰제작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임웹, 마이소호, 블로그페이중 뭐가제일낫나요? 아임웹 할려고 생각중이었는데 가입비가 있더라구요. 나머지 두개는 없다고 뜨는데 아임웹은 가입비가 있는 대신 어떤게 더 좋나요?? 저 3개 비교분석해주실분!!! 답변 부탁드려요.... 블로그페이 아시는분 좀 도와주세용 블로그페이 작년에 가입했는데 그땐 사업자없이 가입해놓응 상태였구요 지금 사업자등록하려고하니 안되는데 좀 알려주세요 설정에서 기본설정들오가서 하려고하니 입력할수없게 되있는데 어째해야하나요 ㅠㅠ 블로그페이 블로그페이에 회원가입하면 페이앱서비스에 싸인하라고 하는데 이거 안전한거 맞나요? 보통은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하는데 여긴 싸인도해야되고 신분증도 보내라고 해서요 불안하네요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7 12:24:31
    쇼핑몰 제작 하려고 하는데 블로그페이 어떤가요? 실제로 사용 중이신 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